Smart Box

[카카오톡테마추천] iOS7 과 iMessage 의 느낌 그대로 가져왔다! ‘iOS7 Theme’ for iOS 본문

Mobile/iOS

[카카오톡테마추천] iOS7 과 iMessage 의 느낌 그대로 가져왔다! ‘iOS7 Theme’ for iOS

프매씨 2013. 11. 28. 23:25

 

아이폰(iOS) 전용 카카오톡 추천 테마 'iOS7 Theme' 카톡이 iOS7 처럼 변하다!

 

키워드

iOS7, iOS7 Theme,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추천 테마, 카톡, iPhone, Min0628, 카카오톡테마, 아이폰카톡테마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써보고, 좋다고 느낀 카카오톡 테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이 최근에 업데이트 되면서 iOS7를 완벽히 지원하게 되어, iOS7만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하지만 기본 테마는 약간 식상해서 질리죠…! 그리고 iOS7 만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해드릴 테마는 'iMessage'와 디자인이 완벽히 동일한 'iOS7 Theme' 입니다.

 

본 포스팅은 'Min0628'님의 테마를 소개하며, 해당 포스팅에 대한 허락을 받았습니다.

 

 

『너무나도 'iMessage'와 똑같은 디자인이라 놀랍다』

 

 

iOS7 Theme 를 적용한 카카오톡 메인 화면 입니다.

정말로 iOS7 느낌이 그대로 나며, 마치 카카오톡이 iMessage 같습니다.

 

 

 

친구목록과 채팅방에서 볼 수 있는 모습 입니다. 친구가 만약 프로필 사진이 없다면 연락처에서 볼 수 있던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하고 있습니다.

iOS7.1 부터 검정색 키보드로 사용자가 직접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검정색 키보드로 하면 더욱 멋진 테마가 될 것 같네요.

 

 

『카카오톡 테마 'iOS7 Theme' 받으러 가기』

 

 

'iOS7 Theme' 다운로드

  'Safari(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