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리그오브레전드 BJ 액시스마이콜 ‘섬광 마스터이’ 공략 – 룬/특성/템트리/스킬트리 본문

Game

리그오브레전드 BJ 액시스마이콜 ‘섬광 마스터이’ 공략 – 룬/특성/템트리/스킬트리

프매씨 2014. 4. 28. 19:55

 

아프리카 BJ '액시스마이콜' 섬광 마스터이 공략/룬특성

 

 

리글의 렌턴 다음 아이템으로 '섬광' 이라는 아이템이 새로 추가되며 다양한 챔피언이 재 조명 받아 정글을 휩쓸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아프리카 BJ '액시스마이콜'이 과거부터 공략해왔던 마스터이를 제가 직접 다시 정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략 원문은 아프리카 BJ 액시스마이콜 홈페이지에 있으며, 해당 2개의 게시글을 참고하였습니다.

http://live.afreeca.com:8079/app/index.cgi?szBjId=sn400wja&nStationNo=1688769&nBbsNo=13237563&nTitleNo=56076122&szType=read_bbs

http://live.afreeca.com:8080/app/read_bbs.cgi?nStationNo=1688769&nBbsNo=13237563&nTitleNo=56075796&szBjId=sn400wja&nBbsNo=13237563#

 

 

『마스터 이』

 

 

마스터 이는 근접 공격 챔피언으로 빠르게 암살이 주 목적인 챔피언 입니다.

과거에는 정글으로 선택하면, 많은 비난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환영 받으며 심지어 밴이 되는 추세죠.

 

 

『'섬광 마스터 이' 룬』

 

 

룬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부 '공격속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빠른 공격속도를 기반으로 스킬 Q(일격필살)의 쿨 타임을 줄이고, 빠른 정글링을 바탕으로 성장하기 위함입니다.

 

 

『'섬광 마스터 이' 특성』

 

 

특성은 23/7/0을 사용합니다.

마스터 이는 매우 공격적인 챔피언으로써 공격에 23을 투자하며, 안정적인 정글링을 위해 방어에 7을 투자합니다.

 

 

『'섬광 마스터 이' 템트리』

 

[시작 아이템 및 트리]

 

1. 마체테 + 2 포션 (빠른 마드레드의 갈퀴손을 구입하기 위함)

2. 귀환 후 마드레드의 갈퀴손 구입

3. 귀환 후 리글의 렌턴 구입

4. 귀환 후 광전사의 신발 구입

 

모든 아이템들은 돈이 되신다면 빠르게 구입하셔야 합니다.

또한, 마드레드의 갈퀴손은 섬광 스택을 빠르게 쌓기 위해서는 빠르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최종 아이템 트리]

리글의 렌턴(섬광) -> 광전사의 신발(민병대) -> 요오무 -> 몰락한 왕의 검 -> 헤르메스의 시미터 or 최후의 속삭임

 

이렇게 최종아이템은

리글의 렌턴(섬광), 광전사의 신발(민명대), 요오무, 몰락한 왕의 검, 헤르메스의 시미터, 최후의 속삭임이 되겠습니다.

 

 

『'섬광 마스터 이' 스킬 트리』

 

마스터이는 Q와 E, R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좌우됩니다.

기본적으로 R에 가장 먼저 투자하시고, 스킬은 Q와 E를 번갈아 가며 투자하시며, 마지막으로 W을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

 

R->Q/E -> W 순서 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액시스마이콜의 '섬광 마스터이'의 템트리 및 룬 특성을 알려드렸습니다.

자세한 질문은 덧글로 부탁 드리며 추후에 직접 문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