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11개의 렌즈를 가진 렌즈케이스 ‘SPINCASE(스핀케이스)’ by XYZ360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11개의 렌즈를 가진 렌즈케이스 ‘SPINCASE(스핀케이스)’ by XYZ360

프매씨 2014. 6. 22. 17:49

 

신개념 케이스? 돌리면 렌즈가 바뀐다! 'SNOW SPINCASE by xyz360'

 

 

요즘 무거운 디지털카메라 대신 언제나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죠. 다만 스마트폰의 카메라의 렌즈는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한 제품이 바로 렌즈 케이스이죠! 현미경 렌즈, 접사 렌즈 다양한 렌즈의 종류를 가진 케이스가 있습니다. 다만 상황에 맞춰 모든 렌즈를 구입할 수는 없죠. 그래서 모든 렌즈를 가진 케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XYZ360' 사에서 출시한 'SNOW SPINCASE' 입니다. 회사 이름이 재미있네요…! 360도를 뜻하는 것 같습니다. SPINCASE 같은 경우 이번 여름에 열리는 KITAS 2014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SNOWfit SPINCASE By XYZ360』

 

 

SNOWfit SPINCASE 같은 경우 갤럭시, 아이폰 전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종이죠!

 

 

 

디자인은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비슷한 디자인이며, 단색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심플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레드, 옐로우, 민트, 블랙, 화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 아이폰이니 민트색이 맘에 드네요 ><

 

 

『말 그대로 스핀케이스! 돌리면 렌즈가 바뀐다!』

 

이제, 스핀케이스의 렌즈의 기능을 살펴봅시다.

 

 

접사, 삼상, 블러, 크로스, 보케(7) 총 11개의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DSRL, 디지털 카메라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네요.

 

 

[근접렌즈 적용 사진]

 

실제로 스핀케이스를 사용해 접사촬영을 해본 결과, 선명하게 잘 찍힌 것 같습니다.

저는 제품리뷰를 할 때 접사촬영을 할 일이 많은데 직접 사용해보고 싶네요.

 

 

[블러필터 적용 사진]

 

다음으로 블러효과를 가진 렌즈를 적용한 사진 입니다.

피사체의 주변이 흐려지면서 강조되는 느낌이 정말 좋네요 :)

 

 

[보케필터 적용 사진]

 

보케필터 렌즈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끔 사진 보면 일정한 모양이 빛처럼 보이는 사진이 있는데 이러한 효과였군요.

 

 

『SPINCASE 가지고 싶다』

 

 

사진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SPINCASE 가 정말 탐날 것 같아요.

SPINCASE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 여름에 열리는 KITAS 2014에서 볼 수 있다고 해요!!

 

현장에서 구매하면 더욱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참으셨다가!

KITAS 2014에 찾아오셔서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KITAS 2014 관련 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

 

이상 SNOWCASE 리뷰 프매씨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