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 쿤’ 해외직구를 싼 가격에! (KITAS 2014) 본문

Review/기타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 쿤’ 해외직구를 싼 가격에! (KITAS 2014)

프매씨 2014. 7. 25. 00:45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 쿤' 재미있는 제품을 직접 골라주고 해외 대행 구매도 할 수 있다!

 

 

요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살펴보다 보면 가끔 해외 상품이라 구입할 수 없었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재미있는 인터넷 홈 쇼핑 사이트 입니다! 해외 대행 구매를 주로 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 쿤 입니다!

 

 

『큐레이션 커머스?』

 

IT용어사전에서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큐레이터가 독창적이고 뛰어난 제품들을 선정하여,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홈쇼핑)이라고 보면 됩니다.

 

 

미스터 쿤에서는!

 

해외에서 인기 있는 상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서피스 프로를 해외 배송임에도 불구하고,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 기획전으로 정말 다양한 용량의 사이즈와 모양을 가진 보조 배터리를 모아 판매하기도 합니다.

 

 

iriver에서 만든 USB 인데요? 모양이 좀 신기하지 않나요?

USB에 파일을 넣는 도중에 퍼즐을 기다릴 때 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재미있는 상품도 볼 수 있지만 강력한 할인 기회도?』

 

전 세계에서 유명한 제품들을 할인해서 판매도 하지만, 부족하죠... 그래서 더욱 파격적인 할인도 가끔씩 합니다.

 

 

도시바 SSD 256GB가 14만원이라니… 당장 사고 싶지만 지갑이 ㅠ_ㅠ….

 

『미스터쿤 'KITAS 2014'에서 직접 보자!』

 

 

Mr.Koon은 이미 개최된 KITAS 2014에서 직접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1.LucKITAS BOX 이벤트

2.디지털 상품 인형뽑기 이벤트

3.고전게임 이벤트

4. 경품추첨 이벤트

 

또한 50~70% 할인된 가격에 디지털 제품 또한 구입이 가능하니 기대됩니다 :)

 

본 글은, KITAS와 참가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포스팅 되었으며, 추후 상품을 제공 받을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