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콤보 넣는 재미! 모바일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콤보 넣는 재미! 모바일 액션RPG게임 ‘액션강호 for kakao’

프매씨 2015. 2. 24. 21:59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느낌의 액션 RPG 게임 '액션강호 for kakao'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오늘은 추천 스마트폰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바로, 액션 RPG 게임 '액션강호 for kakao' 인데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 구별하기 힘드신 분들! 읽어보시고 재미있어 보인다면 바로 해보세요 :) 그럼 살펴보죠!

 

 

『단순한 RPG 인줄알았더니… 재미있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액션강호 for kakao'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벌써 3000명의 평가와 10만명의 다운로드 수를 넘길 만큼 인기가 있네요!

 

 

서버는 점점 확장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총 3개의 서버가 있네요! 게임을 시작하시기 전에 친구와 서버가 동일한지 꼭 확인!

 

 

 

총 4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근거리, 원거리 공격으로 직업이 분류되어 있네요.

저는 당연히 귀여운 여자 캐릭터인 '영필'을 선택하겠습니다.

 

『공중 공격 판단도 있어 콤보 공격 재미가 가미!』

 

 

액션강호의 기본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액션 플레이' 이며, 던전을 클리어 하는 방식 입니다.

보통 이러한 유사 게임들은 자동사냥을 기반으로 열심히 노가다를 뛰지만 액션강호는 다릅니다.

제가 놀랐던 점은 모바일 게임에 콤보 시스템이 있다는 겁니다!

 

 

영웅의 기본공격에는 공중 공격(에어본)이 기본적으로 있으며, 이를 이용해 콤보 공격이 가능합니다.

재미있어요 :)

 

제가 연구한 기본적인 콤보가 있습니다. 먼저, 기본공격을 이용해 적을 띄웁니다.

 

[1번째 스킬로 공중 공격 하는 모습]

 

그 다음 1번째 스킬로 이용해 에어본(공중에 뛰어진)상태에서 지속적으로 공중으로 뛰우며 공격합니다.

 

[2번째 봉황 스킬 사용모습]

 

1번째 스킬이 끝날 때쯤 영웅을 앞으로 살짝 가까이 움직인 후 2번째 스킬 봉황을 사용해 떨어지는 적을 다시 뛰운 후 지속적으로 다시 공격을 가합니다.

 

 

마지막으로 3번째 스킬을 이용해 떨어지는 적을 다시 공격합니다.

이렇게 제가 만든 콤보를 사용하면 보스나, 기본적인 적은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프매씨의 기본 콤보]

기본 공격 (에어본) -> 1번째 스킬 -> 앞으로 살짝 가까이 감 -> 2번째 스킬 -> 떨어질 쯤 3번째 스킬

 

 

이렇게 자신만의 콤보를 이용해 적을 무찌르다가 보면 던전은 순식간에 클리어!

생각보다 던전마다 플레이 시간이 짧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액션강호는 스킬 강화를 통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직 레벨이 낮아서 배우지는 못했지만, 더 많은 스킬을 배워 4개의 스킬 슬롯에 배치할 수 있어요.

 

 

 

그것 뿐만 아니라 마스터리(패시브 스킬)을 통해 자신의 영웅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답니다!

 

 

『액션도 있고 콤보 공격 있는 '액션강호 for kakao'』

 

1장을 전부 클리어하고 다음 마을에 가보니 사람이 많습니다. 보니까 퀘스트를 더 깨면 말도 주나 봐요

액션 강호를 플레이 하면서 기억에 남는 것은 적을 뛰우면서 지속적으로 콤보를 넣는 재미가 기억에 매우 남습니다.

 

혹시 던전앤파이터에서 콤보를 넣는 재미를 느끼시던 분들은 재미있어 할 것 같네요!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0

 

본 포스팅은 추콩코리아로 부터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