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모바일전략게임 ‘삼국지PK for kakao’ 이은혜와 함께 찾아온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모바일전략게임 ‘삼국지PK for kakao’ 이은혜와 함께 찾아온다!

프매씨 2015. 4. 5. 00:07

 

삼국지PK가 카카오톡과 함께 찾아온다! '삼국지PK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던 모바일전략게임 '삼국지PK'가 카카오톡과 함께 다시 찾아온다는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

 

 

이번에 출시되는 삼국지PK for kakao의 모델은 '레이싱걸 이은혜' 라고 합니다!

남성팬분들이 몰려올 것만 같아요 +_+

 

 

『삼국지PK?』

 

 

기존에 있던 삼국지PK의 유저들의 평가를 살펴보면 삼국지PK는 엄청난 인기가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삼국지 게임 중 가장 인기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컨텐츠가 많고 즐기기 좋다는 것 이겠죠?

 

 

삼국지PK는 서로 마주본 후 한 줄씩 싸우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앞 줄이 쓰러진다면 다음 줄에 있는 병사가 나와 지속적으로 격투를 진행합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상대방의 국왕을 노예로 삼을 수 있다는 점!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아 정확한 이점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병사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유저와 유저 PK이외에 격투장을 통해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할 수 도 있나봐요~

게임을 제대로 즐기시는 분들은 이 토너먼트 경기를 많이들 하실 것 같습니다.

 

 

『삼국지PK 사전등록 이벤트』

 

 

'삼국지PK for kakao'는 아직 런칭되지 않았고, 4월 14일로 런칭이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전등록 이벤트는 4월 13일 까지 참여가능해요!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 http://sangugipkkk.efunkr.com/event/beforeOrder/)

 

 

 

사전등록 보상으로 많은 것들을 나눠주네요 +_+

 

100금화, 모병령 30개, 30만 목재, 30만 식량! 게임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도 치느님, 복숭아, 돗자리, 자동차 왁스, 와인이 들어있는 박스를 10명 나눠준다고 하네요!

 

 

 

2번째 이벤트인 '명불허전'은 SNS을 통해 삼국지PK 응원글을 남기면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무려 선착순 1만명까지 100% 확정 간식을 받을 수 있고, 기존버전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추첨 경품에는 삼국지 게임인 만큼 삼국지 만화책을 준다니 재미있네요 +_+

 

 

 

세번째 이벤트인 '삼고초려'는 공식 카페에 가서 가입인사글을 적으면 게임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J

(공식 카페 가기 : http://cafe.naver.com/sampkkakao)

 

 

 

지금까지 간단하게 삼국지PK와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시 정비되어 카카오톡과 함께 돌아오는 삼국지PK 어떠할지 기대됩니다 :)

 

전략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대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이펀컴퍼니로 부터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