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압화케이스와 스미코(향기나는 USB)를 키타스몰에서 미리 만나보자!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압화케이스와 스미코(향기나는 USB)를 키타스몰에서 미리 만나보자!

프매씨 2015. 7. 13. 22:01

 

스미코(향기나는 USB)와 압화 케이스를 KITAS 몰에서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제목만 보고 글을 누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_+. 올해 열리는 KITAS 2015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들을 미리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KITAS 몰(http://storefarm.naver.com/kitas)'인데요? 실제 제품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아마도 현장에서 할인하는 것과 비슷할거라고 봅니다.

 

 

『스미코 & 압화케이스』

[폭스아이디어의 압화케이스]

[시크릿프리즌의 스미코(향기나는 USB)]

 

KITAS몰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지만,

오늘은 폭스아이디어의 압화케이스와 스크릿프리즌의 스미코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폭스아이디어의 DIYwares 케이스]

 

먼저, 폭스아이디어의 압화케이스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

 

압화케이스 같은 경우 실제 꽃을 압축시키고 화학적인 요소를 가미한 케이스 입니다.

 

폭스아이디어의 압화케이스는 DIYwares, Disegno 이렇게 2가지 종류로 나뉘는데요?

DIYwares 같은 경우 위 사진으로 느낄 수 있듯이 꽃의 그대로의 느낌을 전달한 것이 특징 입니다.

 

 

[폭스아이디어의 Disegno 케이스]

 

반면, Disegno는 DIYwares에 비해 꽃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보다는 삽화의 느낌을 보여줍니다.

꽃에 무언가 치장되이었으며 글씨가 그려져 있어 화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_+

 

 

『향기나는 USB '스미코'』

[시크린프리즌의 스미코]

 

향기나는 USB '스미코'는 직장에서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참고로 본적이 있던 것 같습니다!

스미코 같은 경우 USB2.0을 지원하며, 16GB 용량을 가진 USB 메모리 입니다.

 

 

스미코는 화분처럼 보이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향기도 난다고 합니다 +_+

가정이나 사무실에 세워두고 자료를 전달할 때 잠깐 사용하기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향기는 피톤치드, 라일락, 망고 이렇게 3가지가 있네요!

저는 피톤치드 향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꼭 구입하실 때 키타스몰(http://storefarm.naver.com/kitas)에서 구입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_+

 

 

올해 8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를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 등록을 하실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어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꼭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_+

 

 

본 포스팅은 'KITAS 2015 서포터즈'를 통해 후원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