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iPhone 6(아이폰6) 디자인 유출 - 전작과 차원이 다르다? 본문

Always/소식

[프매씨] iPhone 6(아이폰6) 디자인 유출 - 전작과 차원이 다르다?

프매씨 2013. 4. 14. 18:39

  아이폰5가 공개된지 어연 1년, 후속작인 아이폰6(iPhone6) 디자인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아이폰5S가 공개되지 않았고, iOS6 뒤를 잇는 iOS7가 공개되지 않은 시점에서 매우 빠른 유출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사실, 아이폰5 디자인도 유출된 디자인과 비슷했었는데요. 그럼 아이폰6또한 유출된 디자인과 같을까요?





[Apple이 등록한 디자인 특허]


  위 사진은 Apple이 등록한 디자인 특허 사진 입니다. 사진을 자세히보면, 아래에 스피커와 독이 있고, 위에는 아이콘들이 있는데요? '전화' 어플이 있는걸로 봐서는 아이폰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Dock이 8핀이 아니라 30핀이라서 루머같기도 합니다. 특허 사진이라 간략하게 그려서 그럴 수 도 있구요.



[아이폰6 사진 (출처:GSMARENA)]


  유출된 아이폰6 사진 입니다. 방금 보셨던 특허와 동일한 디자인 입니다. 화면이 더욱 커지고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아래는 현재 사용중인 8핀 독이며 전면에는 홈버튼이 없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 위 디자인 그대로 출시된다고 하면, 아이폰7을 기다릴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떠하신가요?


위 내용은 사실이 아닐 수 도 있다는걸 잊지마세요! 믿거나 말거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