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겨울왕국을 보고… ‘Let it go’ 화제의 주인공! 본문

Review/기타

겨울왕국을 보고… ‘Let it go’ 화제의 주인공!

프매씨 2014. 1. 30. 22:36

 

요즘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을 보고…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으로 찾아 뵙습니다! 개봉한지가 오래되어 후기를 적기에는 너무 늦은 시기인 것 같지만, 요즘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인 '겨울왕국'이 연령을 무시하고 남녀노소가 보며, 왜 인기가 많은지 궁금했고, 또 왜 OST가 음원차트를 차지하고 있는지도 궁금하여 보게 되었고,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네요. 영화를 보면서 노래에 빠져들 정도로 노래가 좋았으며, 재미있었습니다.

 

본 포스팅을 읽으시기 앞서, 영화 내용이 담겨져 있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그림체 만족, 스토리도 재미있었다.』

 

['겨을왕국' 주인공 '엘사']

 

'겨울왕국'은 디지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디지니만의 특유한 그림체를 소유하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보기 전에는 약간 꺼려했습니다.

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시간이 빌 때 취미로 보는 사람입니다만, 오히려 겨울왕국의 그림체가 지금까지 봐온 애니메이션 중 최고인 것 같습니다.

 

왜 겨울왕국의 주인공의 팬이 많은지 이해하게 되었죠! >_<

 

 

 

스토리는 일반적이면서도 반전적인 느낌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보통이면 얼음을 다룰 수 있는 마법을 가진 '엘사'가 악역을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반전적으로 중간에 나온 다른 나라의 왕이 악역을 하면서 동생이 다시 살아나며 따뜻함을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센스 있게, 눈사람인 '올라프'가 중간중간 개그를 치며 영화를 보던 관객이 재미있게 웃으면서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며 '엘사'가 마법으로 성을 만드는 장면이 인상 깊었던 것 같네요.



 

 


『아마도 OST 때문에 뜨지 않았나... 뮤지컬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뜬 이유 중 하나는 OST가 아닐까 합니다.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날 내버려둬)'가 유명한 이유가 바로 이거죠. OST가 차트에 오를 만큼 겨울왕국의 중요한 요소는 주인공이 노래를 부르는 것인데요? 영화를 보고 있지만 뮤지컬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더욱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저는 OST중 '눈사람을 같이 만들래'가 가장 좋은 것 같네요.

 

 

겨울왕국 OST 'Let it go'는 여러 가수와 100개이상의 언어 버전이 있을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합니다.

한 번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

 

 

『'사람'이 나오는 영화를 이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다음엔?』

 

 

겨울왕국은 최근에 개봉한 모든 영화를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떠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겨울왕국처럼 성공할지 궁금하네요. 이번 2014년 2월에 '애니플러스'가 일본에서 수입해온 '아노하나(그 날의 꽃의 이름을 모른다)'가 많은 홍보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사람의 마음을 울릴지, 아니면 그대로 무시당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상 스마트하게 프매씨 이였습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