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태블릿거치대]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거치대 TILT(틸트) [개봉기&외관]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태블릿거치대]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거치대 TILT(틸트) [개봉기&외관]

프매씨 2013. 12. 7. 18:35




프매씨가 강력 추천하는 태블릿 거치대 'TILT(틸트)'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된다?


키워드

TILT, 틸트, KITAS 2013 W, KITAS,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소니 태블릿, 엑스페리아, 악세서리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학교 수업 중에 앞에서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을 이용해 손에 들고 발표하기 힘들죠. 최근에 태블릿 사용도가 높아져 많은 분들이 테블릿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태블릿 거치대(손잡이) 'TILT(틸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TILT' 직접 개봉해보자!





제가 가진 TILT 색상은 실버 입니다. 화이트나 블랙 색상도 있는 것 같은데, 실버가 가장 심플한 것 같네요!

제품 상자 전면에는 간단한 사용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친절하게 상자에 포스트 잇으로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상자 안에는 TILT가 스트로폼 같은 제질을 가진 상자에 보호되어 있습니다. 겉면이 철이다보니 스크레치를 최대한 방지 했네요.

TITL를 꺼내면 TITL를 붙이는 스티커를 교체할 수 있는 여분과 간단한 설명서가 있습니다.



TIP

스티커를 꼭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부착되는 스티커 부분을 비눗물로 딱아서 씻어주신 후 말리면 부착력이 복구 된다고 합니다.


『'TILT' 어덯게 사용하는 걸까?


TITL(틸트)는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 하죠. 위에서 간단히 설명해드렸듯이, 거치대와 손잡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TITL의 기본적인 모습 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손잡이 같이 생긴 부분을 잡아 댕기시면 손잡이가 됩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부분을 잡아 댕기시면, 세울 수 있는 지지대가 되죠!






 이렇게 세우면! 어느거나 세울 수 있는 지지대가 됩니다...! TITL는 위 사진들과 같이 여러 모습으로 변신!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직접 제가 가진 아이패드와 엑스페리아에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봐야겠죠...!



『'TILT' 그럼 직접 사용해보자!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사진이 너무많아 글이 길어졌네요...! TILT(틸트)를 직접 사용해보는 것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TILT(틸트) 사용기(다음 포스팅) 보러가기



『'TILT' 는 KITAS 2013 W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TILT는 2013년 12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박람회 KITAS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사전등록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