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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Beta 1.8 체험글 본문
[마인크래프트 시작 화면 - 매우 깔끔해짐.]
이번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1.8 프리 릴리즈 버전을 체험한 글을 써볼까 합니다.
1.8은 많은것들이 업데이트 되었는대요.
어드벤처 업데이트! 대혁명 입니다.
먼저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간단한 기본 컨트롤]
대쉬를 하시면 포만감이 빠르게 달고.
포만감이 높을때는 천천히 채력이 찹니다.
이제 모든 먹는 아이탬은 포만감이 차는것 같습니다.
[싱글 플레이 맵 만드는 모습]
모드는 2가지가 있는대요?
서바이벌 모드 - 흔히 노치트라 부르죠
크레이티브 모드 - 맵을 자유롭게 수정할수있고 날수도 있습니다.
플라이 방법은 스페이스바를 두번 누르시고
오를때는 스페이스바를 내려갈때는 쉬프트
플라이를 풀고싶으시면 스페이스바를 두번 누르세요.
[체력, 포만감 그리고 경험치]
UI는 이렇게 변경되었습니다.
[닭고기를 들고 먹는모습]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존 1.7 이하에서는 오른쪽 키를 한 번만 누르면 되지만
1.8 부터는 꾹~ 누르고 계셔야 먹습니다.
[은은한 촛불 라이팅]
기존 1.7 이하 촛불은 모두 밝아지지만
1.8 부터는 끝 주변 불은 따듯한 느낌의 라이팅이 구현되었습니다.
더욱 현실적이죠..
[엔더맨이 따라 다니는 모습]
엔더맨은 중앙 + 표가 닿지만 않은이상 중립 몬스터 입니다.
만약 닿는순간 텔레포트를 하며 따라다니는대요?
엔더맨의 약점은 물이고
햇빛에 탑니다.
사거리만 잘 이용하면 맞지않고 잡을 수 있습니다.
[돼지코가 튀어나옴]
돼지코가 튀어나와 더욱 귀엽습니다 ㅋㅋ
[칼 (모든종류) 막는 모습]
오른쪽 키를 누르시면 막기가 됩니다.
그러나 멀티에서는 다른사람이 볼때는 그냥 서있더군요..
아직 컨트롤이 미숙하신분들은 막기가 힘드실겁니다.
아마 화살막을때 쓰는것 같내요.
[터지는 이펙트 변경]
아.. 잘안찍혔내요.
반달 모양이 나오면서 펑~ 터집니다.
[동굴속 유적]
동굴을 다니시다보면 나무로 된 방들이 있습니다.
가끔 상자가 있는대요?
유용한 탬이 많습니다.
[동굴속 유적]
으... 이건 너무 무섭습니다.
돌아다니시다 보면 거미줄이 있는대요?
이건 칼로 걷어내시면 거미줄이 드랍됩니다.
[대쉬 어택 모습 (돼지를 보세요)]
대쉬는 앞으로 더블 클릭 인대요.
대쉬하시면서 어택하시면 멀리 날라갑니다.
정말 멀리 날라갑니다..
[경험치 알(?) 모습]
저 노랑색이 다가오면서 경험치를 채워줍니다.
[덩쿨 모습]
덩쿨은 소모성 탬인것 같습니다.
[절 벽]
매우 높습니다 ㄷㄷ;
극도로 높은 절벽 입니다.
[상자가 열리고 닫히는 이펙트]
상자가 열리고 닫히는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거미줄이 이렇게 많으면 전면에 거미 스포너가 있거나 거미가 많은것]
[화살 시위를 당겨 줌을 당기는 모습]
화살을 들고 오른쪽 키를 오래 누르는 만큼 대미지가 상승하고
더욱 맞추기 쉬워집니다.
[플라이 하는 모습]
스페이스바를 두번 누르시면 플라이가 됩니다.
그 밖에 많은 것들이 추가되었는대요..?
정식 출시가 된후 더많은 정보를 가지고 와보갰습니다.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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