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마인크래프트 Beta 1.9 프리릴리즈 탐험 2! 본문

Game/마인크래프트

[프매씨] 마인크래프트 Beta 1.9 프리릴리즈 탐험 2!

프매씨 2011. 9. 23. 16:32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저번에 1.9 탐험으로 찾아뵜엇는대요?
이번엔 좌표 10000,10000 까지 가면서 신기한것들을 모아모아 찍어보았습니다.


재미있개 읽어보시고, 아래에 뷰온(손가락)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4칸짜리 언덕에 있는 양들]

ㅋㅋㅋ 불쌍해 ㅠㅠ





[둥둥~ 떠있는 섬]

1.8부터 이런 섬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많디 많은 양들 !]

그 보기 힘들던 양이 널렸내요...





 

[늪지대, 초록색 물, 자연발화 그리고 물에 둥둥 떠다니는 나뭇잎]

1.8에서 못본것 같아 올려봅니다.
일반 물색과 다른대요?

풍덩 빠져보시면 물이 초록색을 뜁니다
너무 맘에들어요 ㅠㅠ 


[자연적으로 흐르는 물 ㅋ]

맵이 생성되고있는대 지나가다보니 물이 흐르고 있더군요 (늦게찍어서 다 내려갔내...)



[뭐...뭐지? 이 한칸짜리로 높아진..]


[멀리 NPC 마을이 보입니다!]

가봅시다! 






[NPC 도사들 ㅋㅋ]

프리릴리즈 버전이라서 그런지 캐릭터가 다 똑같고 이름도 다 똑같내요.

이름이.. TEST ~ 인 것보니 테스트 NPC!



 

[멋있는 마을]

노치.. 디자인 잘하는것 같습니다.


[ㅋㅋ 여기도 있냉]

ㅋㅋㅋㅋ



[지옥 위 모습]

온 통 맨 틀



[몬스터 가스트 의 눈물]

이제 가스트를 잡으면 이런 아이탬이 드롭됩니다.
어떤대에 쓰이는지 궁금해집니다.

들고있으면 가스트가 안때리나요..?


[무서운 가스트]

무...무서버..



[피그맨을 잡으면 나오는 아이탬]

이제 썪은좀비고기와 금색을 띄는 아이탬이 드롭되내요!


[지옥을 나오니... 공중포탈!?]

아니 이런현상은 처음본다...?!
친절하게 앞뒤로 2칸씩 깔아준 포탈.



 

[약간 강해진것 같은 화살 모션]

저만 그렇나요..?


[우현히 탐험하다가 발견한 다이아]

우오오오, 이런대에 있었다니!?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Beta 1.9 프리 릴리즈 버전을 탐험해보았는대요?


보스몹과 버섯도 자연적으로 나온다던대..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발견하면 소식을 전해드리갰습니다!

아참, 혹시 지옥유적이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에서 다른 탐험글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링크 : http://vmao.tistory.com/165
 
이상 프매씨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