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곧 베타 시작? 본문

Always/소식

[프매씨]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곧 베타 시작?

프매씨 2012. 8. 24. 18:43


[스타크래프트 2 : 군단의 심장 의 새로운 로고]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 후속작이자 확장팩인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이 곧 베타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거의 1년에 걸쳐 출치하는군요!


스타크래프트2 확장팩 순서는 '자유의 날개' -> '군단의 심장' -> '공허의 유산' 입니다.


[블리자드 공식 공지사항]


블리자드가 직접 공지를 올린 내용을 살펴보자면, 이번 베타테스트 우선권은 1.5 패치 테스트를 참여한 테스터와 프로게이머 그리고 미디어 사이트에게 주어진다고 합니다.


베타의 시작은 우선 1.5 패치 테스트에 참여해 도움을 주셨던 많은 플레이어들과 프로게이머들 그리고 매체 분들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차츰 차츰 지원을 요청한 테스터에게 베타테스터의 권한이 주어진다고 하내요.



이번 베타테스트는 '싱글플래이'인 캠페인은 불가능하고, '멀티플레이'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한 가지 명확하게 말씀 드리자면, 이번 테스트는 멀티 플레이어에만 국한됩니다.




[스타크래프트 2 : 군단의 심장에는 무슨 새로운 유닛이 추가되었을까?]


군단의 심장은 자유의 날개보다 더욱 새로운 컨텐츠, 전략을 위해 새로운 유닛이 추가되었는대요? 아래 영상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내용보다 최신 업데이트 내용으로 녹화된 영상 입니다.






영상을 보면 더욱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켐페인을 기대하고 있대요?


여러분은 어떠하시나요?







스타크래프트 2 : 군단의 심장 베타테스터가 되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 사이트로 들어가 로그인후에 업데이트하시면됩니다.



베타 테스트 참여를 원하신다면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 신청을 하더라도 무조건 베타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 꼭 기억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향후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외 다른 이벤트 등으로 베타 테스트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경우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