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리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 CasebyMe! - 직접만드는 케이스?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프매씨][리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 CasebyMe! - 직접만드는 케이스?

프매씨 2013. 2. 19. 17:21


이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애플아이폰 ASAMO' 리뷰어 이벤트에 당첨되어 작성되는 포스팅 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 리뷰 입니다.


제가 케이스를 개성있기보다 심플한걸 좋아하는데, 딱히 둘러봐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투명한 케이스를 사용 중이였는데, 이걸 보고 딱 꼿혔습니다.



'직접 만드는 케이스 CasebyMe'


케이스를 직접만드는 다는게 왠지 힘들어보이죠..


하지만 간단하더라구요 한번 살펴보죠 ㅇ_ㅇ



['CasebyMe' 케이스 제작]


케이스 제작은 일단,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에 올라간 사진이나 직접 사진을 올려 직접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5만이 아니라 다른 안드로이드 폰도 지원하더라구요?



[레이아웃을 지정]


사진을 배치할 레이아웃을 먼저 지정해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 사진 1장만 넣을꺼라 위와 같은 레이아웃을 지정했습니다.


[사진을 넣는다!]


원하는 사진을 직접 끌어다가 넣으시면 끝!

저는 제 로고를 넣겠습니다





[제작 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제작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참쉽죠?





이제 제가 직접 제작한 케이스를 봅시다 ㅇ-ㅇ!


[언제나 두근두근 거리는 택배 상자]


어느날 도착한 택배 입니다!



[뽁뽁이가 튼튼히 되어있는 상자]


상자가 약해보였는데, 안을 살펴보니 뽁뽁이가 튼튼히 되어있네요.


안에 케이스 상자가 보입니다!




['상품 상자' 심플하다!]


사용한 종이가 친환경 종이 같습니다.




[종이 쿠션(?)과 함께 들어있는 케이스]


감사하다고 적혀있는 씰이 붙어있네요. (저야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제작한 케이스가 보이니 참 예쁩니다..



[여러 측면에서 본 케이스 그리고 전 케이스와 비교]


올레에서 예약한사람에게만 나눠준 케이스와 규격은 같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사진이 제대로 프린트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먼가 및및해서 미투데이 네임택으로 마무리!]


먼가 및및해 보여서 미투데이 네임택으로 마무리를 지어보았습니다.

어떠한가요?


만들때 넣었으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아이폰 착용샷을 보시죠!


[예쁜 아이폰5]


아이폰5가 화이트라서 그런지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심플해서 너무너무 맘에드네요.

무엇보다 제가 제작해서 또 맘에 들구요.



혹시, 지금까지 케이스를 봐왔는데 맘에드는게 없다!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고 싶다!


하시는분들에게 꼭 강추해드립니다!


CasebyMe 만의 장점?


당연히,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다보니 무엇보다 개성이 있다는것 이다. 프린트도 거의 사진과 똑같게 프린트가 되고 코팅도 잘되어있어 지워질 걱정도 할 필요도 없다. 그 밖에 다른 케이스와 비교하면 장점은 찾을 수 없었다.


'개성있는 CasebyMe 케이스!'


CasebyMe 이런건 고쳤으면 좋겠다!


인터넷에서 사진을 에디트하는 기능이 약간 부족하고 불편한 점이 약간있다. 사진의 여러 해상도와 여러 편집기능 그리고 텍스트 기능이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SNS관련 네임택 기능도 있으면 좋겠다.


'에디트 기능을 강화하자!'



이상 CasebyMe 리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