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베가 아이언(Vega IRON) 출시 인터뷰 영상 및 스펙 본문

Always/소식

[프매씨] 베가 아이언(Vega IRON) 출시 인터뷰 영상 및 스펙

프매씨 2013. 4. 18. 23:12



드디어 공개! VEGA IRON


키워드

베가, VEGA, 베가 아이언, 베가 아이언 스펙


ⓒ Smart Box 2012

 

  2013년 4월 18일에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베가 아이언(Vega IRON) 인데요? 베가 아이언 같은경우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폰 디자인의 한계점을 모두 해결하고 출시된 제품이라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같은경우 한국의 통신사인 SKT, Olleh(KT), LG U+ 모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제로 베젤'


  사실, 베가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같은 경우 베젤 2.4mm 을 구현했습니다. 그래서, 작은 크기로 5인치인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의 장점인 '한 손으로 모든 것을 조작한다'가 베가 아이언에서도 실현되었네요.




베가 아이언에 숨겨진 이야기 '비하인드 스토리'


위 영상을 보시면 '베가 아이언'을 얼마나 대단하고, 혁신적인 스마트폰인지 알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스펙


  한국 통신사인 LG U+, SKT, Olleh 모두 출시될 예정인 베가 아이언 스펙 입니다. CPU 같은경우는 물리 코어가 4개인 쿼드코어이며, RAM 같은경우 2GB로 많네요. 내장 메모리 같은경우 32GB이며, 확장은 2TB이상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Wi-Fi 모듈이 강력하네요.



  베가 아이언 같은경우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2.4mm'의 베젤이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휴대폰을 싫어 하는 저로써는, 정식으로 출시되면 꼭 한번 만져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