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2013 밀리언 아서 쇼케이스' 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본문

Always/소식

[프매씨] '2013 밀리언 아서 쇼케이스' 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프매씨 2013. 5. 25. 22:06

 

 

TCG 최강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 6월 1일에 쇼케이스를 갖는다?

 

키워드

밀리언아서, 확산성밀리언아서, 쇼케이스, 이벤트, TCG, 모바일게임, 스마트폰게임, 카드게임

 

 

요즈음, TCG 게임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어 TCG게임 플레이어의 선택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데빌 X이커', '신데렐라 X인' 등이 밀리언 아서를 뒤따라 출시되고 있죠, 밀리언 아서 같은 경우 일본에서 출시되어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무료부분 1위를 차지한 후 한국에서 번역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일본에서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한국에도 출시가 되자마자 상위권을 차지한 무시무시한 게임이죠.

 

그러한 '확산성 밀리언 아서'가 6월 1일에 쇼케이스를 갖는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기대를 하고 계시는데요?

 

[2013년 6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에서 시작한다!]

 

밀리언 아서 쇼케이스는 6월 1일에 진행됩니다. 아직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고, 서울 어딘가에서 한다고 하네요.

이번 쇼케이스의 주제는 '밀리언 아서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입니다.

 

쇼케이스에 참가하시는 분들께서는 앞으로의 방향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다음과 같다!]

 

쇼케이스에서는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진행 중에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에서는 아이패드 미니와 넥서스7을 얻으실 수 있네요.

 

그리고 참가하시는 분들에게는 VIP 카드와 인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카드 아니면 녹차와 홍차를 제공할 것 같네요.

 

 

[쇼케이스 모집은 28일 까지]

 

쇼케이스를 참가하시기 위해서는 참가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30~50을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신청을 빠르게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