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Smart Box 새로운 로고로 변경 본문

공지사항

Smart Box 새로운 로고로 변경

프매씨 2013. 7. 7. 00:12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블로그 명이 'Smart Box'로 변경된 날이 벌써 1년이 넘어 1년 4개월이 되었습니다. 그 날 중간 중간 여러 일이 있었죠...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자면, '네이버' 메인에 저희 오픈케스트가 실리고 최근에도 '다음' 메인 게임 부분에 계속적으로 리뷰가 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앱스토리 라는 최고의 IT쇼핑물에 블로그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2009년에 호기심으로 시작된 이 블로그가 벌써 4년이나 되어, 큰 블로그가 되어 있어 노력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글로 찾아뵌 이유는 새로운 로고를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기존 'Smart Box' 로고는 단지 글씨만 있어 투박해 보이고, 심볼이 없었다.










기존에 사용되던 로고는 사실 급하게 만든 로고입니다.

블로그 이름이 '프매씨의 Smart 블로그' 에서 급하게 변경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Smart Box 라는 이름을 강조할 수 있는 심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만든 로고는 심플하고 'Box' 라는 것을 강조해보았습니다.




더욱 알아보기 쉽고, 더욱 강조되는 로고








앞으로의 포스팅 주제에 알맞는 IT, Mobile 을 넣고 간단히 정육면체 느낌이 나는 심볼을 넣었습니다.

어덯게 보면, 육각형에 직선이 그어져있는 느낌도 납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제작된 Windows 로고와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이렇게 많은 변화를 가지고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고정방문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새롭게 제 블로그를 방문 해주시는 분들은 '이러한 블로그도 있구나', '이러한 리뷰를 하는 블로그도 있구나' 라는 말을 나오게 하는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