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3 W] 12월에 열리는 가볼만한 IT 악세서리 주변기기 전문 전시회 키타스 2013 W 본문

Always/소식

[KITAS 2013 W] 12월에 열리는 가볼만한 IT 악세서리 주변기기 전문 전시회 키타스 2013 W

프매씨 2013. 11. 17. 16:00

 

12월에 열리는 IT악세서리 주변기기 전문 전시회 'KITAS 2013 W' 꼭 가보세요!

 

키워드

KITAS 2013, 스마트사운드쇼, 12월 전시회, 코엑스, 전시회 일정, 가볼만한전시, IT액세서리 주변기기, KITAS Bag/키타스백, COEX, KITAS 2013 W, 악세서리, 악세사리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제 블로그가 IT 관련 포스팅을 주로 해서, 관련된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12월에 COEX에서 열리는 'KITAS 2013 W'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 지난 5월에 SETEC에서 열린 KITAS를 이미 한번 구경하러 갔었는데요? 다양한 스마트폰의 액세서리와 최근 IT 동향 등 여러가지를 체험하고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벤트도 많이 해서 무료로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었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이번 'KITAS 2013 W'는 언제, 어디서 하나요?』

 

 

지난 5월달에서는 SETEC에서 했지만, 이번에 하는 'KITAS 2013 W'는

 

12월 19일부터 21일 까지 하며, 서울 'COEX' A홀에서 진행 합니다. 저는 거리가 더욱 멀어졌군요 ㅠ_ㅠ

규모를 더욱 키운 것 같습니다.

 

『'KITAS 2013 W'에서는 무엇을 전시하나요?』

 

KITAS에서 가장 큰 이벤트 'KITAS 백'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KITAS Bag'은 단돈 만원에 위 사진에 있는 가방을 골라서 임의로 사는 건데요?

저 가방 안에는 "무조건" 만원 이상의 액세서리와 주변기기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랜덤으로 10만원 이상 하는 액세서리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쉽게도 늦어서 구입 못했습니다 ㅠ-ㅠ;

 

그 밖에 다양한 업체에서 KITAS 전시회에 참가했었습니다.

 

보조 배터리라고 하면 'iWALK'라고 생각할 정도로 스마트폰 주변기기에서 유명한 iWALK가 참가했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와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많은 분들께서 사가셨습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블루투스 키보드도 선보여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고,

제 친구는 바로 보조배터리를 사가더군요 ㅇ_ㅇ

 

 

제가 리뷰 했던 상품이 있는 FIX(Appstory)도 참가했었습니다.

제가 리뷰 한 상품은 FIX XE-301인데요? 싼 가격에 좋은 음질을 가져다 줘 좋은 것 같습니다.

 

 

KITAS 메인 부스를 차지했던 'mobC(몹씨)' 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도 몹씨인데요?

 

 

정말 다양한 케이스를 보여주면서 메인 부스답게 많은 사람들을 끌어드렸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상품을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2개 받았네요 ㅎㅎ;

 

이렇게 다양하고 유명한 업체가 참가했던 5월달에 열린 KITAS에 대해 간단히 보여드렸습니다.

현재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색다른 액세서리와 주변기기가 기대되네요.

 

또한 이번 KITAS 2013 W의 KITAS BAG 경쟁은 더욱 힘들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꼭 사고 말겠습니다 +_+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 가기』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은 KITAS 2013 Winter!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전시회를 구경하실 수 있으니 사전등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KITAS 2013 Winter 사전등록 : http://kitas.kr/new2/spectator/spectator2.ph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