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음악 변환 프로그램 FlicFlac (Mp3, Flac, Wav, Ogg, Ape) 본문

자료실

음악 변환 프로그램 FlicFlac (Mp3, Flac, Wav, Ogg, Ape)

프매씨 2014. 1. 12. 15:55




내가 가지고 있는 음악 파일을 원하는 확장자로 변환하자! 'FlicFlac'


키워드

flac mp3 변환, wav mp3 변환, ogg mp3 변환, ape mp3 변환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파일이 flac일 경우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는 지원하지 않아 노래를 들을 수 없죠. 그러한 경우 flac을 mp3로 변환해야 합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FlicFlac'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FlicFlac' 다운로드



FlicFlac.exe









『FlicFlac 사용 방법』


사용방법은 간단 합니다.




먼저, 변환하고 싶은 확장자를 선택 합니다. 저는 Flac 를 Mp3 로 변환하고 싶어 'to MP3'를 선택했습니다.






그 다음 프로그램 오른쪽 아래에 있는 공구모양 버튼을 클릭하신 후 'MP3 Presets' 메뉴로 가셔서 원하시는 음질을 선택하십니다.

저는 고음질 음악을 좋아하기에 'Studio Quality 320'을 선택했습니다. 높은 음질일수록 큰 용량을 차지하기에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모든 설정을 다 하셨다면, 'Select or Drop Files'를 누르셔서 변환하고 싶은 음악 파일을 선택하시면 끝!

저는 'Claris의 Click' 이라는 곡을 flac에서 mp3로 변환하고자 하여 선택하였습니다. 변환된 음악파일은 변환하고자 한 파일과 같은 위치에 저장됩니다.





flac 에서 mp3로 변환이 잘 되었네요.

mp3로 변환된 파일은 따로 직접 태그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



여러분 들은 잘 변환이 되셨는지요? 혹시 궁금한 점이나 잘 안되는 점이 있다면 덧글로 작성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스마트 하게! 프매씨 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