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아이폰6 한국 광고 유출? 알고 보니 거짓, 루머 본문

Always/소식

아이폰6 한국 광고 유출? 알고 보니 거짓, 루머

프매씨 2014. 2. 9. 20:41

 

루머로 끝난, 유튜브에 있던 한국 아이폰6 광고 영상

 

 

얼마 전에 SNS 사이에서 아이폰6 실제 광고 영상이 유출되었다면서 큰 소란이 있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58780]

 

"유튜브에 아이폰6 티져 광고가 올라왔다"라고 많은 트위터 유저들이 빠른 아이폰6 출시에 놀랐으며,

국내 광고 뿐만 아니라 해외 광고도 유출되었다고 소문이 나 더욱 신뢰성을 얻었습니다.

 

그럼, 해당 광고를 먼저 보실까요?

 

 

 

애플 제품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나,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면 해당 광고가 "짜집기"인 것을 바로 눈치 채셨을 겁니다.

위 광고는 과거 아이패드, 아이폰4, 아이폰5, 아이폰5S의 광고를 이어 붙힌 후 마지막 부분만 아이폰을 극도로 얇게 하여 강조해 속이는 광고입니다.

성우(목소리)는 아마도 프로그램을 이용해 같은 느낌을 낸 것 같네요.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0306'의 의미는 아마도, 2014년 3월 6일 출시를 뜻 하는 것 같습니다만.

모든 아이폰 시리즈는 매년 9월에 공개, 출시되었으며. Mac 시리즈 같은 경우 매년 6월에 공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애플 제품 출시 주기를 살펴보자면, 3월에 출시될 일은 전혀 없습니다.

 

 

 

아이폰6 광고로 핫 했던 영상이 가짜로 밝혀진 지금, 과연 아이폰6는 어떠한 모습으로 출시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펙 보다 디자인을 먼저 중시하는 저로써는 더더욱 기대되네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의 아이폰6 루머를 모운 컨셉 영상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