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신작RPG게임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이벤트!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신작RPG게임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이벤트!

프매씨 2015. 5. 24. 21:38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을 만든 제작진의 첫번째 RPG 신작게임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이벤트!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출시 전에 인터넷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로 핫한 '브레이브헌터' 입니다.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을 개발했던 제작진들이 다시 모여 처음으로 RPG 게임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재미있어보이길래 벌써부터 핫! 한지 직접 만나보죠 J

 

 

『CBT때 잠깐 만나본 브레이브헌터』

 

 

CBT때 잠깐 브레이브헌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나 디자인들이 아기자기 해서 보는 즐거움도 있는 것 같아요!

 

영웅을 키우면서 자신의 펫또한 키워야하는 RPG 게임 입니다.

 

 

브레이브헌터의 재미있는 점은 RPG에서 리듬게임에서 보던 '노트'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것!

노트 성공률에 따라 사용되는 스킬의 데미지가 결정됩니다

 

RPG게임에서 이러한 요소가 더해서 레벨을 올리기 위해 열심히 노가다 하는 것이 아니라

노트를 열심히 맞추면서 스릴을 느낄 수 있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이벤트』

 

브레이브헌터는 벌써 45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전등록을 마친 상태 입니다.

게임 출시 이전에 45만명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정말 신기하네요 +_+

 

 

 

6월 1일까지 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사전등록을 하시면 '브레이브 헌터'한정판 장비 세트와 게임 캐쉬 머니 20루비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브레이브헌터는 포코팡,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에서 제작한 게임인데요?

사전등록을 하시면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 아이템 또한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마도 사전등록 이벤트가 유명해진 이유는 여기에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신청인원이 100만명이 된다면 BMW i8 스포츠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문이 위로 열리는 걸로 보아 엄청 비싸보이는데… 괜찮나요? 브레이브헌터 운영자님?

 

 

 

RPG게임에서는 강화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하려면 골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죠.

공식카페을 가입하시면 5만 골드를 드린다고 하네요.

 

또 회원등급 '분발해줘'를 인증하면 문화상품권 또한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가적인 이벤트로 SNS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면,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추첨해 100명 나눠드린다고 하네요~

 

SNS로 홍보를 많이 하면 당첨확률이 오른다고 하네요 +_+

혹시 브레이브헌터에 관심있으시다면 어서 사전등록 하세요!!

 

사전등록 이벤트 사이트 : http://bravehunter.toast.com/pre/index.nhn#

 

마지막으로 브레이브헌터 관련 영상으로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NHN Studio629으로부터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