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편의점 할인 쿠폰을 모두 모아두었다! 아이쿠폰 본문

Always/잡담

[프매씨] 편의점 할인 쿠폰을 모두 모아두었다! 아이쿠폰

프매씨 2013. 5. 7. 20:59





요즘 과자나 아이스크림 각종 먹을 것들이 너무 비싸졌죠..

하지만, '아이쿠폰'만 있다면 쿠폰을 통해 할인을 해서 싼 가격에 구입해 드실 수 있다는 사실!







위 사진을 보시면, 음료수나 아이스크림이 최대 40%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밖에 가그린이나 티슈, 건전지 등 생활용품 또한 할인이 가능하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셔서 '아이쿠폰'을 다운로드 하시거나,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세요!





어플을 실행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편의점은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만 지원한다는 점!




미니스톱으로 들어가보니, 많은 상품을 할인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아이스커피, 소프트크림, 디져트, 프렌치카페, 포카리스웨트, 각종 음료 등

많은 상품을 할인하실 수 잇습니다.






저같은 경우 비타 500을 할인 된 가격인 500원에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친구에게도 쿠폰을 문자로 선물할 수 있네요.

참 유용한 기능 입니다.



이와 같이 '아이쿠폰'을 이용하셔서 할인된 가격에 사먹어보세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