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블루마블의 황제 모두의마블 for Kakao 스마트폰에 출시!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블루마블의 황제 모두의마블 for Kakao 스마트폰에 출시!

프매씨 2013. 6. 12. 23:26

 

 

온라인 블루마블 게임 대명사 '모두의 마블'이 카카오톡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키워드

모바일게임, 카카오톡게임, 모두의마블, KAKAO, 스마트폰게임, 보드게임, 아이폰게임, 안드로이드게임, 브루마블, 부루마블, 블루마블

스마트폰게임추천, 미니게임추천

 

 

마블은 친구들과 집에서 할 것이 없는 상황에 가끔씩 하는 재미있는 게임이죠. 블루마블 온라인 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모두의 마블'이 카카오톡 게임과 함께 모바일 게임으로 런칭 되었습니다. 모두의 마블은 기존에 '넷마블'에서만 서비스 되던 게임인데요? 최근에 네이버, 한게임으로 확장되어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인기가 있는 게임 입니다.


[모두의 마블 리뷰 포스팅 바로가기 - http://vmao.tistory.com/453]

 

 

앱스토어에 런칭이 되자마자 무료 부분 1위 차지

 

[한국 앱스토어 무료 부분 순위]

 

모두의 마블은 당당하게 출시되자마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상위권에 모두의 마블이 보이지 않네요.

 

 

기존 '모두의 마블'을 그대로 스마트폰에 옮겼다.

[컴퓨터로 하는 것 같은 모두의마블]

 

컴퓨터로 모두의마블을 해보신 분들은 바로 알아채셨을 겁니다!

기존 모두의마블과 인터페이스와 스마트폰으로 하는 모두의마블의 인터페이스가 동일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옮겨와 편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쉬운 인터페이스이기 때문에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 for kakao'

 

 

출시와 동시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두의 마블 for kakao'!

언제 어디서나 블루마블 한판 어떠한가요? 아래는 모두의 마블 관련 런칭 영상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