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상금 1000만원 스마트폰게임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개최! 본문

Always/소식

[프매씨] 상금 1000만원 스마트폰게임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개최!

프매씨 2013. 7. 25. 22:34

 

 

현재 최고 인기 게임 '모두의 마블' 상금 1000만원 UCC 콘테스트!

 

키워드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크레용팝, 모바일게임, 콘테스트, 상금, 1000만원, 넷마블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은 카카오톡과 함께 서비스 되고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1위를 차지했었고 현재도 인기가 많습니다. 제 카카오톡에는 클로버가 도착했다는 문자와 주변 친구들은 모두 모두의마블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 만큼 인기가 많은 모두의마블에서 UCC콘테스트를 진행 한다고 하네요.

 

『UCC 콘테스트 기간은 어떻게 될까?』

 

 

UCC는 추후에 물론 모두의마블에서 광고로 사용됩니다.

응모 기간은 8월 18일 까지 이며, 발표는 9월 5일에 한다고 하네요.

 

응모 기간까지 시간이 좀 기간이 적게 남은 것 같으니, 참여하실 분들은 어서어서 준비하셔야겠어요.

 

1등에게는 블루마블 게임답게 세계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만큼의 돈인 1000만원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주제는 자유, 참가 방법은 간단!』

 

 

UCC의 주제는 자유라고 합니다. 패러디, 게임을 즐기는 모습 등등 여러 가지 있겠죠?

 

제작된 영상은 아프리카나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에 업로드 후 URL로 아래 사이트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http://modoo.netmarble.net/event/20130725_UCCContest/)

 

주의할 점은 영상은 꼭 다른 로그인 절차가 필요 없어야 한다고 하네요.

 

 

『'크레용팝'이 부른 '모마송'』

 

 

크레용팝 이라는 여그륩에서 모두의마블을 상징하는 '모마송'을 불렀습니다.

모두 다 같이 모두의마블을 즐기자는 내용을 즐겁게 표현했네요.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어서 UCC를 제작해 도전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