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태블릿 터치펜 추천] 스타일 있는 ‘컨섹 필 스타일러스’ 터치펜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태블릿 터치펜 추천] 스타일 있는 ‘컨섹 필 스타일러스’ 터치펜

프매씨 2013. 10. 8. 02:04

 

정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스타일 있는 터치펜 '컨섹 필스타일러스'

 

키워드

터치펜추천, 터치펜, 스마트폰 터치펜, 필스타일러스, 필 스타일러스, 컨섹, 스마트폰 펜, 터치팬, 리뷰, 모바일, 태블릿, 악세사리

 

 

 

 

 

아이패드 미니를 구입한지 이제 3달이 다되어가는 가운데, 여러가지 액세서리를 구입했습니다! 보호필름, 케이스 등…… 그러다가 가만 생각해보니, 터치펜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큰 화면을 가지고 있는 태블릿 류의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꼭 느끼는 건 터치펜이 필요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게 되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컨섹 필 스타일러스' 입니다.

 

 

『매우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필 스타일러스'』

 

 

이번에도 하늘 색을 골랐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필 스타일러스' 터치펜을 강조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패키지 후면에는 '필 스타일러스' 만의 장점이 적혀있고, 각종 특허관련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패키지를 뜯어서 열어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터치펜 만" 들어있습니다. 약간 꺼내기 힘들더라고요…! 조금 구겨서 꺼내셔야 합니다.

사실 터치펜은 별 다른 설명서가 필요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는 거겠죠..?

 

 

 

 

터치펜의 끝 부분은 위 사진과 같이 고무가 아닌 섬유질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덕분에 정밀한 터치가 가능하며, 매우 좋은 내구성을 확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고무로 된 터치펜은 오래가지 않고, 몇 번 쓰다가 다들 버리시더라고요? 더욱 대단한 것은 500g의 힘으로 10만번 누름 테스트 후에도 동일한 성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필 스타일러스' 터치펜 경우 상단에 클립이 있어 볼펜처럼 끼울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스마트커버에 끼우거나 셔츠의 포켓에 끼워두면 좋겠죠?

 

『직접 아이패드 미니에 써보았습니다』

 



 

 

직접 아이패드 미니에 써본 영상 입니다. 보시면 간단히 휘저어도 잘 써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좋고! 터치도 잘되는! '필 스타일러스 펜'』

 

 

'필 스타일러스' 터치펜 같은 경우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고 약간의 무게감도 있어 필기하는 데에는 매우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터치가 되려면 일정한 힘(500g)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야 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을 하면 손목에 피곤함이 올 수 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요즘 태블릿을 많이 구입하시고 사용하시는데 필기나 그림을 그리시는 데에는 매우 좋은 터치펜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