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3 W] 도난방지 ‘POP’, 스마트폰을 리모콘으로 ‘마이리모콘’이 KITAS에 참가!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2013 W] 도난방지 ‘POP’, 스마트폰을 리모콘으로 ‘마이리모콘’이 KITAS에 참가!

프매씨 2013. 10. 19. 21:25

 

KITAS 2013 Winter에 참가하는 'POP', '마이포인터'!

 

키워드

도난방지 POP, 스마트폰리모콘, 스마트폰리모컨, KITAS 2013, 분실방지시스템, 분실폰찾는법, 분실폰위치추적, IT주변기기, 코엑스12월전시회, 마이포인터, 참가기업, KITAS 2013 Winters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좀 특이한 액세서리 입니다. KITAS 2013 Winter라는 IT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 인데요? 도난방지를 할 수 있는 'POP'과 마이포인터가 만든,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액세서리 입니다.

 

『스마트폰과 멀어지면 경고를 울려준다! 도난방지 'POP'』

 

걸어 다니다가 물건을 떨어트려 잃어버리신 적 많으신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iPod 셔플을 떨어트려 얼마전에 잃어버렸습니다 ㅠ-ㅠ;

다행히 제가 사용중인 아이폰을 안 잃어버려서 다행이지만 스마트폰도 잃어버릴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바로 'POP' 이라는 액세서리 인데요? 여성 분들은 핸드백을 들고다니시죠! 또는 학생들은 가방을 들고다닙니다.

'POP'은 조그마한 전자기기인데요?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어 다니면서, 만약 POP과 스마트폰과 거리가 멀어지면 경보를 울리게 됩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 SOS 기능과 분실 위치 확인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역으로 자동차 키나 가방을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죠?

 

(도난방지 POP : http://www.kipop.co.kr/)

 

『스마트폰을 다양한 리모콘으로 변신? '마이리모콘'』

 

최근에 선풍기나 에어컨 심지어 DSLR까지 리모콘으로 조정해 사진을 찍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리모콘을 카피해 스마트폰으로 직접 조정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바로, '마이리모콘' 입니다.

 

 

마이리모콘 같은 경우 다양한 리모콘을 기본적으로 지원 하고 있습니다.

보통 안드로이드만 지원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iOS(iPhone) 또한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

 

 

위 사진들과 같이 스마트폰의 이어폰 단자에 끼워서 사용하고, 위 리모콘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또한 기본으로 지원하는 리모콘이 아니라면, 직접 카피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레이저를 쏠 수 있는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마이리모콘 : http://www.myremocon.com/)

 

『위 액세서리와 기업들은 12월에하는 KITAS 2013 W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마이리모콘과 POP같은 경우 겨울에 열리는 IT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3 Winter'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면, 부료로 전시회를 구경하실 수 있으니 사전등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KITAS 2013 Winter 사전등록 : http://www.kitas.kr/new2/spectator/spectator1.ph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