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스마트폰이어폰추천] 음질 좋고! 가성비가 끝내주는 UCT-IM100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스마트폰이어폰추천] 음질 좋고! 가성비가 끝내주는 UCT-IM100

프매씨 2013. 10. 24. 00:24

 

음질 좋고! 가성비가 끝내주는 유코텍의 'UCT – IM100'

 

키워드

추천이어폰, 이어폰추천, 음질좋은, 가성비, UCT-IM100, IM100, 유코텍, 키타스, KITAS, 스마트사운드쇼, 스마트폰이어폰추천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노래를 언제나 항상 거의 듣는 저로써는 이어폰이 필수 아이템 입니다. 수업 중이 아닐 경우는 빼고 거의 노래를 듣고 다니는 수준 인데요? 그런데 얼마 전에 아이폰5의 번들 이어폰인 'EarPod'이 고장이 났습니다. 인이어도 아니고 커널형도 아닌 이어폰이라 매우 맘에 들어 다른 이어폰을 고르기 좀 힘들었는데요? 이번에는 'UCT-IM100'이라는 유코텍의 가성비가 좋다는 이어폰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해보니 여러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더라구요!

 

『'UCT-IM100' 제품 및 상자 디자인』

 

 

색상은 파랑을 선택하였습니다! 전 거의 모든 액세서리는 파랑에 흰색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UCT-IM100의 상자 전면에는 이어폰의 디자인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처리되어있으며 꽤나 특이한 디자인이 눈을 끄네요!

 

 

좀 흔들렸네요.. 후면에는 2개국어로 간단한 설명과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특이하게, 한국어와 일본어로 설명되어있네요. 일본에 수출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어폰의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귀 모양에 알맞게 쏙 들어가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이 되어있고 파란색 선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심플하네요…!

이어폰의 길이는 보통 길이와 다름이 없어서 불편은 없을 것 같습니다.

 

선은 흔히 칼국수 선이라고 불리는 플랫 코드로 이루어져 있어 꼬임을 방지하였습니다.

 

 

 

오른쪽 귀 이어폰 줄에는 간단한 버튼 한 개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위한 기능인데요?

아이폰 같은 경우는 한 번 누르면 재생 두 번 연속으로 누르면 다음 곡으로 핸즈프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마이크도 탑재 되어있어 스마트폰을 들고 전화하실 필요가 없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런 버튼이 없으면 좀 불편합니다……

 

 

 

이어 캡 같은 경우는 정말 다양한 크기를 제공합니다. 총 6개의 크기를 제공하네요.

보통은 대 중 소로 총 3개의 크기를 제공하지만 크기가 특이한 분들을 위한 배려인 것 같습니다.

 

 

 

초점이… 이어폰 연결 부분인 잭 부분 같은 경우는 '금도금'이 되어있어 전도율을 높였습니다.

전도율이 높으면 음원 손실률이 적어져 더욱 좋은 음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UCT-IM100'으로 LiSA의 'traumerei' 을 들어보고』

 

 

환영을 달리는 태양이라는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입니다. 웅장하고 보컬이 시니컬(?)한 락스러운 음악 입니다.

 

베이스 같은 경우 만족스러운 정도로 울렸습니다. 그렇지만, 보컬의 목소리가 약간 묻히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다른 곡으로 ClariS의 'DROP'을 들어보았는데 고음 부분이 매우 잘 들리며 베이스가 없으니, 보컬의 목소리가 뚜렷하게 들렸습니다.

 

UCT-IM100이 알맞은 곡은 발라드나 슬픈 계열의 노래가 알맞은 것 같네요.

가격에 비해 매우 만족하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코텍이 올해 겨울에 열리는 KITAS 2013 W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직접 체험하고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사전등록'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사전등록은 무료라는 사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