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해브잇올] 애플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을 싼 가격에 대체해보자! '애플508, 애플308'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해브잇올] 애플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을 싼 가격에 대체해보자! '애플508, 애플308'

프매씨 2013. 11. 3. 23:06

 

애플 액세서리를 더욱 싼 가격에! 더 다양한 디자인에! '해브잇올(haveitall)'

 

키워드

애플, 라이트닝커넥터, 해브잇올, 투톤플랫라이트닝, 애플508 케이블, 애플308 컨버터, 애플308 케이블, haveitall, 만원, 악세서리, 커넥터, KITAS W 2013, 12월 코엑스, IT액세서리/IT주변기기 전문전시, 스마트사운드쇼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1세대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이러한 말을 합니다. "디자인은 맘에 들지만 액세서리 가격이 만만치 않아 걱정이다" 네, 저 또한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품 케이블은 4만원이 넘어가며, 자그마한 컨버터 또한 4만원이나 한다니 한국에서는 만원이면 구할 수 있는 케이블 들이지만 비정품 케이블을 사용하면 케이스에 안맞거나 여러 문제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발견한 것은 정품과 매우 흡사한 해브잇올에서 출시한 라이트닝커넥터, 투톤플랫라이트닝, 애플508, 애플308 과 같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투톤플랫라이트닝' 칼국수선과 여러가지 색을 즐길 수 있다』

 

정품 애플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은 화이트 단색 밖에 없어 개성이 없고, 단선이라서 선이 잘 꼬입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한 케이블이 바로 haveitall의 '투톤플랫라이트닝' 입니다.

 

 

 

케이블이 '칼국수' 케이블이라 선꼬임이 적어 휴대하기에 용이 합니다. 케이블을 들고 다니다가 꺼내고 보니 선이 꼬여있으면 불편하잖아요?

그리고 다양한 색상이 있어, 자신의 케이스와 맞는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늘색을 사고싶네요.

 

 

또한 '투톤플랫라이트닝' 케이블은 마감이 매우 잘 되어있어, 정품에 지지 않습니다.

만원 정도의 케이블이라고 믿기지 않는 마감이네요 ㅎㅎ.

 

이렇게 '투톤플랫라이트닝'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선꼬임을 줄여 휴대성을 높혀보세요!

 

『갤럭시 충전기를 아이폰 충전기로? '애플508 케이블'』

 

한국에서는 8핀 케이블 사용 빈도가 낮아, 여행가서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컨버터를 사용하는 것이죠!

 

 

그래서!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폰 충전 케이블 규격인 '마이크로 5핀'을 애플 8핀으로 변환해주는 '애플508' 케이블이 해브잇올에서 최근에 출시했습니다.

 

컴퓨터와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고 충전도 가능해, 8핀 커넥터가 없는 PC방이나 해외에서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커넥터 부분은 애플 정품 규격 크기와 흡사하기 때문에 범퍼나 케이스와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이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한다면, 사용하기에 더욱 좋겠죠?

 

『기존의 애플 30핀 케이블을 8핀으로? '애플308' 케이블, 컨버터』

 

 

아이폰3GS을 사용하던 저는 30핀 케이블이 약간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찾다 보니 컨버터가 있더군요. 하지만 애플 정품 컨버터는 너무 가격이 비싸죠.

해브잇올에서 출시한 '애플308'을 소개해드립니다. 정품과 별 다른 차이가 없으며 케이블로 된 컨버터도 있어 여러모로 편리하더라고요.

 

또한 커넥터 부분이 정품과 흡사하기 때문에 범퍼나 케이스와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액세서리와 기업은 12월에하는 KITAS 2013 W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마이리모콘과 POP같은 경우 겨울에 열리는 IT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3 Winter'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면, 부료로 전시회를 구경하실 수 있으니 사전등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KITAS 2013 Winter 사전등록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