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리그오브레전드, 해킹당해서, 룬 쏘우 당했습니다. 본문

Always/잡담

리그오브레전드, 해킹당해서, 룬 쏘우 당했습니다.

프매씨 2014. 3. 2. 17:19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제가 한국에 출시 전 부터 즐겨하던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제 계정이 해킹을 당해, 룬쏘우 당했습니다.






구매내역을 살펴보니 3월 2일에 룬쏘우 당했네요.

해킹된지 얼마되지 않고 제가 접속했습니다.



저는 딱히 비밀번호를 알려준 적도 없으며, 비밀번호도 다른 사이트와 다르기 때문에 걱정을 안했는데... 결국 당했군요.

저 같은 경우, 이를 대비해 모든 룬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이렇게 많던 룬이 다 어디갔을까요... 자신 계정을 망칠려고 룬쏘우 하는사람은 절대로 없을텐데요.

3월 2일 바로 확인하자마자,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에 바로 복구 문의 메일을 보낸 상태 입니다.


아래는 문의 내용 입니다.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운영자님 저는 리그오브레전드를 한국 출시 전 부터 즐기던 유져이자 블로거 프매씨라고 합니다.


2014년 3월 2일 제가 계정을 해킹당해, 제가 가지고 있는 모둔 룬이 '룬 조합기'기능에 모두 사라졌습니다. 흔히 말하는 룬쏘우를 당했죠.


다름이 아니오라, 리그오브레전드에서 가장 중요하고 차이점이 되는 룬이 모두 사라져 복구를 요청해드리고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전에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룬의 사진을 찍어두었으며, 제가 직접 업로드한 '룬쏘우 당하기전.zip'에 있는 모든 사진을 보시고, 그것을 바탕으로 룬을 바탕으로 복구를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사진을 가지고 있을 수 있던 점은 제가 소속한 클랜이나 이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러한 사례가 많이 일어난다고 판단하여, 대비겸 찍어두었습니다.


추가로, 제가 가지고 있던 IP도 복구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첨부해드린 '구매내역.png' 파일을 확인하시면, 2014년 3월 2일자로 구입한 모든 룬은 제가 구입한 것이 아닙니다. 제가 3월 2일날 접속한 IP는 XXX.XXX.XXX.XXX(메인 노트북 IP) 밖에 없으며, 이외 IP로 접속하여 구입했던 기록이 있다면 확인 후 가능하시면 복구와 차단, 밴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룬, IP 복구 다시 한 번더 간히 부탁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운영진이시라면, 룬의 소중함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는지 잘 아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좋은 소식 기달리겠습니다.



IP는 상관없지만, 룬은 잘 복구되었으면 합니다.

제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