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언제나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 현미경 렌즈 케이스 ‘스마트스코프’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언제나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 현미경 렌즈 케이스 ‘스마트스코프’

프매씨 2014. 7. 6. 13:41

 

비싼 현미경 필요 없어!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 용 현미경 렌즈 '스마트스코프(Smart Scope)' by SM테크놀리지

 

 

이전에 KITAS 2014에서 볼 수 있는 '스핀케이스'라는 재미있는 렌즈 케이스(http://vmao.tistory.com/651)를 소개해드렸었습니다! 여러가지의 렌즈를 돌려가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죠. 하지만 현미경과 같은 초정밀 촬영이 불가능해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아쉬움을 달래줄 스마트폰 용 현미경 렌즈 또한 KITAS 2014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 '스마트스코프' 입니다. 간단히 살펴보죠!

 

 

『스마트스코프(SmartScope)』

 

 

스마트스코프는 케이스의 형태로 스마트폰에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자연관찰, 위생, 미용, 위폐, 미세, 정밀측정 사용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초,중,고 과학시간에 양파세포 관찰과 같은 실험 때 사용하기에 매우 편합니다.

 

스마트스코프는 아쉽게도 정밀제품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 시리즈 입니다.

 

 

 

스마트스코프에 있는 현미경 렌즈는 탈 부착이 가능해 끼지 않고 있는 상태에서는 일반적인 케이스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케이스를 매일 빼고 껴야 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일반인들이 위조지폐를 검사할 일은 없지만 경찰관이나 중요한 돈 거래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들고 다니면서 위조지폐 검사할 수 있다는 사실!

 

 

 

LCD에 스마트스코프를 사용하면 안에 있는 회로가 다 보입니다.

불량화소나 먼지를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미용실 또는 블로그 리뷰어분들에게도 편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피부 구조나 두피구조가 궁금한데 직접 스마트스코프를 이용해 관찰해보고 싶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스마트스코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학생이 논문을 작성하거나, 포토플리오를 작성하기 위해서 현미경 사진이 필요할 때 비싼 장비를 사용하기 어려울 경우 주변에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스마트스코프를 사용하면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코프는 올해 열리는 KITAS 2014에서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에 현장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

 

본 글은, KITAS와 참가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포스팅 되었으며, 추후 상품을 제공 받을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