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이젠 소개팅도 목소리를 듣고 결정하자! ‘커핑’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이젠 소개팅도 목소리를 듣고 결정하자! ‘커핑’

프매씨 2014. 12. 28. 21:01

 

지금까지 사진만 보는 소개팅 어플을 보고 실망하셨나요? 이젠 목소리도 들을 수 있는 소개팅 어플 '커핑(Coffing)'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제가 이러한 어플을 리뷰 할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ㅋ_ㅋ….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의 순위에 있는 어플들을 보면 가끔가다 소개팅 어플이 올라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항상 보면서 진짜로 소개팅이 되는지 의심이 되어서 설치는 항상 해보는 것 같습니다만, 어플로 상대방과의 연을 확인하는 것에는 한계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개팅 어플 '커핑'은 기존 소개팅 어플들과 크게 다른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한계점을 돌파할 수 있는 기능이죠! 한 번 살펴보시죠 :)

 

 

『목소리도 듣는 소개팅 어플 '커핑'』

 

 

'커핑'은 스마트앱 어워드 최우수 상까지 받을 정도로 인기 있고,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소개팅 어플 입니다.

다른 분야의 어플을 제치고 최우수 상을 받을 정도니 더욱 기대되네요 :)

 

 

 

어플을 실행하면서 재미있던 점은 오늘 사람들이 얼마나 소개팅을 진행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300명이 넘는 분들이 소개팅을… 킄….

 

 

 

어플 초기 실행시 자신의 성별을 선택합니다.

속이지 말고 정확히 선택하세요 +_+

 

 

 

소개팅을 진행하기 위해서 먼저, 이상형을 찾는 과정을 거칩니다 :)

 

 

이상형을 찾기 위해서 2명의 여성분을 보고 이상형 배틀을 진행합니다 +_+

이럴 때는 참 망설이게 되죠 ㅎㅎ…

 

간단하게 여성분의 나이, 키, 직업, 지역, 종교까지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상형 배틀을 진행하여 승리한 여성분의 프로필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소개 메시지와 셀카도 볼 수 있네요.

 

 

다른 소개팅 어플과 차이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상대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사실!

사실 글과 사진만을 보고 상대가 어느 정도 호감이 가는지 알 수 없죠.

 

 

위 사진과 같이 상황이 설정이 되어있으며, 그 상황에 따른 애교(?), 격려(?) 등이 녹음 되어있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목소리가 중요한 남성, 여성분들에게는 중요한 기능 중 하나가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지금까지 이상형 대결을 해왔던 분들을 살펴볼 수 도 있습니다.

후회하지마세요 +_+

 

 

이렇게 소개팅 어플 '커핑'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

직접 목소리도 들을 수 다는 것이 정말 신선했네요.

 

저는 목소리가 좋은 분이 좋아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

(아, 물론 얼굴도? ㅋㅋㅋ)

 

이상 '커핑'리뷰 프매씨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망고앱스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