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천하제일 용병단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천하제일 용병단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

프매씨 2015. 1. 26. 19:29

 

작고 귀여운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용병단을 만들어 보자! RPG게임 '천하제일 용병단'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중!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함께 게임을 즐기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폰게임 '천하제일 용병단 for kakao'를 소개 하려고 왔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천하제일 용병단은 게임 진행이 매우 빠르고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 그럼 간단히 살펴보죠!

 

 

『천하제일 용병단은 어떠한 게임?』

 

 

천하제일 용병단은 우선 기본적으로 용병 4명 파티로 이루어져 던전을 공략하게 됩니다. 이러한 RPG 게임 같은 경우, 던전 시작 버튼을 눌러놓고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힘들죠. 다만 게임 배속이 4배속 까지 설정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천하제일 용병단의 큰 특징은 여기에 있지 않다는 사실?

 

 

 

보스 레이드가 있다는 사실!

 

 

사실 RPG 꽃은 여러 친구들과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혹시 '보스 레이드'라고 해서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 아래 4개의 명령 버튼을 통해 레이드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스가 공격을 할 것 같다면 '방어', 보스가 상태 이상 스킬에 맞았을 경우 '공격' 명령 버튼을 통해 공격하시면 끝! 아마도 친구 2명까지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천하제일 용병단 어떻게 해요?』

 

 

아쉽게도 천하제일 용병단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 이랍니다!

그래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천하제일 용병단 사전예약 이벤트 등록 사이트>

http://ybd.chukong-inc.co.kr/

 

 

 

우선 사전예약 등록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위와 같은 상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수정 150개, 티켓 40개, 에너지 100개, A급 용병 뽑기권 2개>

 

S등급이 최대인 것 같던데 벌써 A등급을 뽑을 수 있다니..! 하이패스?

 

 

 

혹시 통신사가 SK라서 T스토어를 이용하실 수 있다면 제일 하단 T스토어 전용 사전예약을 이용하세요!

다만, 둘 중에 하나만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

 

 

다음으로 간단한 객관식 질문 2개만 거치면

<화산의 예티, 사미르, 왕도둑 지스, 케인> 중에 하나의 용병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면 통 A급 용병이 3명이나!?

 

 

 

또, 친구들을 초대하면 수정과 골드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친구가 초대를 받아야 되는지, 초대만 해도 받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ㅠ;

 

여기서 잠깐! 이벤트 팁을 드리려고 해요 +_+

사전 등록 페이지에는 언급이 안 되어있다는 사실!

 

 

천하제일 용병단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에 가셔서 응원 글을 작성하시면

추첨을 통해 5천원 문화 상품권이 지급된다고 해요!

 

제가 글을 늦게 써서 그런데… 오늘 보신 분들은 어서 가셔서 쓰세요 ㅎ_ㅎ!

제가 드릴 팁은 여기까지…!

 

 

지금까지 천하제일 용병단을 미리 만나 보았습니다!

기대되지 않나요 ?_?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추콩코리아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