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5] ‘에이스텔’의 카메라기자재와 셀카봉을 만나보자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2015] ‘에이스텔’의 카메라기자재와 셀카봉을 만나보자

프매씨 2015. 8. 13. 18:11

 

1인 동영상 촬영을 위한 주변기기 전문기업 '에이스텔' KITAS 2015에서 만나자!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우리나라는 흔히 말하는 '셀카'를 자주찍죠. 특히 여학생들이 자주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찍습니다. 그래서인지 언젠가 우리나라에 '셀카봉'이라는 제품이 갑자기 유행하며 여행지를 가보면 대부분 이 셀카봉을 들고 있습니다. 심지어 해외에서 셀카봉을 들고 사진을 찍으면 '대한민국'사람이다라고 판별할 수 있을 정도로요. 이번 KITAS 2015에는 셀카를 위한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에이스텔'이라는 기업이 참가한다고 하네요 J

 

 

『1인 미디어 촬영을 위한 전문기업 '에이스텔'』

[흔들리지 않는 촬영을 도와주는 'Smart VJ Serires']

 

최근에 스마트폰 카메라의 화질이나 720p(HD),60fps 동영상 촬영까지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출시됨에 따라,

개인이 또 다른 지출이 없이 영상물을 만들 수 있는 시대가 왔죠!

 

스마트폰은 가볍고 쉽게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고정하기 위한 주변기기가 필요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에이스텔'은 혼자서 촬영을 스마트 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주변기기를 개발하고 있다고 하네요.

 

 

[VIP ASIA 2014를 수상한 에이스텔의 '셀카봉']

 

동영상 촬영을 위한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자주사용하는 '셀카봉'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도 셀카봉이 알려지면서 한국에 놀러온 관광객들이 살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에이스텔에서 제작한 셀카봉은 블루투스를 통해 버튼 촬영이 가능하며, 쉽게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VJ 시리즈 – X-Pad Holder]

 

X-Pad Holder는 태블릿PC인 아이패드나 G패드와 같은 시리즈를 거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앞서 설명해드렸듯이, 촬영을 위한 보조 장비로 사용할 수 있겠죠?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셀카리모컨']

 

이미 태블릿PC 스탠드나 관련 거치대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셀카리모컨'이 필요해질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는 촬영을 하기 위해서 화면을 터치해야하는데, 터치하면서 사진이 흔들릴 수 있죠.

 

정말 정밀한 촬영을 해야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리모컨이 필요할 것 같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거치대]

 

스마트폰을 위한 거치대뿐만 아니라 DSLR, 미러리스와 같은 고가 카메라를 위한 거치대도 있다고 하네요.

특히 VJ Twin Mount 같은 경우 사진를 찍는 곳에 가면 가끔씩 보이는 것이랑 비슷하네요!

 

 

 

[셀카봉이 KITAS BAG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또 다른 소식..!

서포터즈 소식통에 의하면 KITAS BAG에 셀카봉인 'VJ Pole'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노릴만 하죠 +_+?

 

 

올해 8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를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 등록을 하실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어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꼭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_+

 

 

본 포스팅은 'KITAS 2015 서포터즈'를 통해 후원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