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5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보조배터리! 미리 살펴보자!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2015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보조배터리! 미리 살펴보자!

프매씨 2015. 8. 19. 00:10

 

KITAS 2015에서 다양한 보조배터리의 종류를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번에 KITAS 2015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습니다 +_+!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S6, S6 노트는 일체형 배터리 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보조배터리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 또한 그렇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KITAS 2015에서 만날 수 있는 보조배터리를 살펴보며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KITAS 2015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보조배터리』

[샤오미 배터리 - http://www.mi.com/en/powerbank/]

 

최근에 높은 용량에 싼 가격으로 유명한 '샤오미' 배터리 입니다.

중국회사 이지만, LG와 삼성의 정품 배터리를 사용한다는 조건도 있어 더욱 유명한 것 같은데요?

 

다만 손에 들고다니기에 무겁고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또한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는지도 의심이 되죠… 짝퉁에 주의해야합니다 +_+

 

 

[워브코리아의 이바이 - http://www.ebai.co.kr/]

 

워브코리아의 이바이는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같이 높은 용량을 가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바이는 다른 제품과 다르게 보조배터리에 케이블이 달려있어, 따로 케이블을 들고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무게도 가벼워 편할 것 같네요!

 

[알로코리아의 allo(알로) - http://www.allokorea.co.kr/]

 

알로는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보조배터리 중 하나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고출력(2.1A)를 가지고 있어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또 보조배터리를 전문으로 만드는 기업이다 보니 믿을만 합니다.

 

 

[유투오코리아의 iWALK - http://www.iwalk.kr/]

 

iWALK 시리즈는 한국에 스마트폰이 얼마 들어온지 안됬을 때 생긴 시리즈 입니다.

제가 아이폰3GS를 사용하면서 가장 처음 봤기도 했고, 사용했던 보조배터리이죠.

 

위 사진과 같이 가볍게 들고다니며 잠깐 충전하기에 좋은 보조배터리도 있습니다.

 

 

[엘프주식회사의 엘프(ELF) - http://www.elfkorea.com/]

 

엘프 보조배터리는 충전뿐만 아니라 거치대, 후래쉬와 같은 다양한 보조기능이 있습니다.

거울도 있고 스마트폰 스탠드도 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_+

 

 

이외에도 더욱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보조배터리를 들고 찾아온다고 합니다!

현장에서의 즐거움으로 기대해주세요!

 

아참, 아마도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KITAS 2015에서는 현장할인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올해 8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를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 등록을 하실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어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꼭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_+

 

 

본 포스팅은 'KITAS 2015 서포터즈'를 통해 후원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