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리뷰] 아이폰5 구경하러 직접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Review/기타

[프매씨][리뷰] 아이폰5 구경하러 직접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프매씨 2012. 12. 9. 20:10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올레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아이폰5를 구경하기 위해서인데요.

저같은경우 아이폰5 우선차수에 해당했었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취소 했답니다..



그치만, 너무나도 구경하고 싶어서 런칭 이벤트가 있던 당일에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런칭 이벤트는 이미 끝나서 철거하는 상황이였습니다 ㅠ_ㅠ)

(아직도 개통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LTE가 되는 아이폰5]


LTE가 잡혀있는 아이폰5 화면이 길어진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3GS로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화면이 매우 깔끔합니다..!

(초점이 휴대폰으로 잡혀서 주변이 어둡게 되어있네요.

실내는 매우 밝았습니다!)



[아이폰5 화이트]


저같은 경우 블랙보다는 화이트를 선호합니다.





[아이폰5 블랙과 화이트 각각 옆면]


아이폰4,4S 같은 경우 블랙과 화이트의 옆면이 동일했지만, 아이폰5에서는 각각 다릅니다.




[아이폰5 블랙과 화이트 각각 뒷면]


옆면과 비슷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너무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새로운 커넥터 '라이트닝']


새로운 커넥터가 공개되었을때 봤던 커넥터 입니다.

이정도로 작을지는 몰랐습니다.


제 엄지 손가락보다 함참 작네요..



[아이폰5로 찍은 저의 아이폰3GS]


제가 현제 사용중인 아이폰3GS를 찍어보았습니다.


매우 깔금하게 찍혔네요!



[빠르게 LTE 체험!]


옆 체험대에는 WiFi로 연결된 상태였는데요.

동시에 탐색을 해보니 WiFi보다 더욱 빠른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5 화면 캡쳐!]


기일~쭉 합니다!




[아이폰 말고도... 삼성 슬레이트 PC]


아이폰 말고도 다른 전자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궁금했던 삼성 슬레이트 PC가 있었는데요, 사용해보니 터지가 약간 불편합니다.


Windows 8 에서 사용하면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이폰5이 어덯게 생겼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은 직접 올레스퀘어에 방문하셔서

한번 쯤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