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KITAS 2013 / 스마트사운드쇼 겨울에도 한다! iamk, 휴밍글로벌 참가! 본문

Review/기타

[프매씨] KITAS 2013 / 스마트사운드쇼 겨울에도 한다! iamk, 휴밍글로벌 참가!

프매씨 2013. 9. 22. 18:35

 

 

다양한 IT,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주변 기기를 무료로 구경할 수 있다고!?

 

키워드

휴밍글로벌, iamk, KITAS 2013/스마트사운드쇼, Xoopar, Divoom, Arevo, 스피커, 케이스, 아이엠케이, iamk, 핑거링 범퍼 케이스, usb 케이블 케이스, 리뷰, 무료, 액세서리, 주변 기기, IT, 스마트폰, 모바일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고, 그에 따른 주변 기기나 정말 재미있고 특이한 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휴밍글로벌, 아이템케이, iamk, iWALK 등과 같은 많은 기업에서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죠. 이와 같은 많은 액세서리와 주변 기기를 한 곳에 모아둔 전시회가 12월달에 열립니다! 바로, KITAS 2013/스마트사운드쇼 입니다.

 

저 같은 경우 이미 봄에 열린 KITAS에 직접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이어폰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벤트로 아이폰5 케이스도 무료로 받아왔습니다. 아이디어 좋은 상품도 많아서 이게 실용화 되면 어떠할까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다양한 기업이 참가 하는 'KITAS 2013 Winter'』

 

 

KITAS 2013 Winter / 스마트 사운드 쇼 에는 많은 회사가 참여합니다.

여름에 한 KITAS 같은 경우 위 사진에서 간단히 확인 하실 수 있듯이,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iWALK가 참가했었습니다.

 

이번 겨울에 하는 KITAS 2013 Winter / 스마트 사운드 쇼에는 어떠한 기업이 참가할까요?

간단히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USB를 활용한 다양한 주변기기! '휴밍글로벌'』

 

무더운 여름이 끝나가고, 다가오는 건조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바로 '가습기'죠!

 

 

최근에 USB를 활용한 휴대용 가습기가 휴밍글로벌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가습기의 기능뿐만 아니라 공기정화 기능도 있다니! 회사에서 간단히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거치대도 되고 케이스도 되는 핑거링 범퍼 케이스 'iamk'』

 

여러 편리함을 갖춘 케이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거울이 되다가 화면을 키면 화면이 보이는 케이스와 같이 특이한 케이스가 많죠.

 

 

크기가 큰 갤럭시S4 같은 경우 한 손으로 전화하다가 보면 떨어트리는 경우가 많죠,

손이 작아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위 사진과 같이 손잡이가 있어 편리함을 더해주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내부에는 약간의 빈 공간이 있어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통카드를 넣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다는 사실!


  그 밖에 고리가 거치대 역할을 하고 베젤 부분을 강하게 보호 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기업이 참가하는 'KITAS2013 Winter/스마트사운드쇼'』

 

 

KITAS 2013 Winter 에는 많은 기업이 참가하기 때문에 2개 기업의 각각 제품들을 한 가지씩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케이스와 편리함을 가진 주변기기를 KITAS 2013 Winter에서 마음껏 구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개해드리지는 않았지만, 블루투스 스피커와 같은 사운드 관련 제품도 많이 전시한다고 합니다.

 

 

2013년 겨울에 열리는 KITAS 2013 Winter / 스마트 사운드 쇼는 미리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이미 했습니다 +_+

 

사전 등록 신청 주소: http://www.kitas.kr/new2/spectator/spectator1.ph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