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만원으로 즐기는 KITAS 2013 W의 최고 이벤트 ‘KITAS Bag(키타스백)’ 본문

Review/기타

[KITAS] 만원으로 즐기는 KITAS 2013 W의 최고 이벤트 ‘KITAS Bag(키타스백)’

프매씨 2013. 12. 9. 19:17

 

'KITAS 2013 W'의 핫이벤트! '키타스백(KITAS Bag)'

 

키워드

KITAS BAG, 키타스백, 전시회 이벤트, 코엑스, 코엑스, KITAS, 가볼만한전시, 선착순 이벤트, 해광레이저, 네트윈 무선공유기 겸용 IP카메라, 에스투비코퍼레이션/크리츠 스마트폰 케이스, 우영커뮤니케이션 블루투스 스피커, 스컬캔디 헤드폰, 유어버드 이어폰, 스마트토이 코코베리 캣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KITAS 2013 W 전시회 날이 가까워졌네요. KITAS에 친구들과 가서 구경할 날을 생각하니 너무너무 기대 됩니다..! KITAS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합니다. 세일을 한다거나, 게임을 통해 무료로 선물을 주죠. 그 중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KITAS Bag'이라는 행사 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키타스백(KITAS Bag)'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큰 이벤트라 모두들 노리셔야 할겁니다 +_+

 

 

『KITAS BAG! 그게 뭔가요!?』

 

KITAS Bag 말 그대로 가방입니다. 이렇게 설명하면 어렵죠..!? 아래 사진을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KITAS Bag은 KITAS 2013 W 전시회가 진행하는 하루 마다 하는 이벤트 인데요?

단돈 만원 하는 가방을 직접 사는 겁니다. 하지만, 이 가방에는 무조건 가치가 만원 이상 하는 제품들이 담겨져 있다는 사실!

 

"일종의 럭키백 행사와 비슷합니다."

 

 

『KITAS BAG! 그럼 어떻게 사면 되나요?』

 

 

키타스백은 하루마다 100명씩 구입할 수 있으며, 총 300명이 전시회 기간 동안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이라는 말이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오전 10시부터 전시장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판매' 합니다.

 

오전 10시에 구입하시는 것은 가방이 아닌 티켓이며, 2시에 티켓을 들고 행사를 참여하시면 되는 거죠!

 

티켓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KITAS Bag을 사기 위해 일찍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봅니다.

 

 

『KITAS BAG! 무엇이 들어 있나요?』

 

 

아까 말씀해드렸듯이, 가방이 만원인데 무조건 가치가 만원 이상 하는 제품들이 들어있습니다.

 

5월에 진행한 KITAS에서는 가장 큰 제품이 아마도, 초소형 프로젝터 인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아쉽게도 가방을 사지 못했죠 ㅠ_ㅠ;

키타스백에는 전시회에 있는 기업들이 주로 지원하며, 직접 구경하셨던 제품들을 그대로 받아가실 수 도 있다는 사실!

 

이번 12월달에 진행하는 KITAS 2013 W에서는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까요? 정말 기대됩니다…!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 가기』

 

이러한 이벤트를 하는 KITAS 2013 W 는 사실 입장료가 3000원인데,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다는 사실!

무료로 KITAS를 관람하시고, 꼭 선착순에 들어 KITAS Bag 을 구매하시길 기원합니다..!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