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12월에 열리는 KITAS 2013 W 참가기업과 이벤트 간단히 알아보자! 본문

Review/기타

[KITAS] 12월에 열리는 KITAS 2013 W 참가기업과 이벤트 간단히 알아보자!

프매씨 2013. 12. 10. 06:00

 

다양한 기업이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KITAS 2013 W"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제 KITAS 2013 W를 관람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KITAS 는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IT 액세서리, 주변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둘러볼 수 있는 전시회 인데요? 다양한 기업이 참가하며, KITAS 전시회에 직접 오시는 분들을 위해 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합니다. 먼저, KITAS에 참가하는 업체들을 살펴볼까요?

 

 

『다양한 기업이 참가하며, 유명한 기업 또한 참가!』

 

 

위 사진이 바로 이번 KITAS 2013 W의 최종 부스 배치도 입니다.

 

5월달에 KTIAS를 방문하셨던 분들은 더욱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한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입구는 5월에 몹씨가 자리를 빛내주었지만, 이번에는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iWALK'가 자리를 잡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가장 기대됩니다.

 

이런 다양한 부스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들』

 

 

정말로 많은 부스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부스도 있으며, 부가적으로 쿠폰을 더 주는 부스도 있네요. 자세히 보면 액체 보호 필름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도 궁금하고, 정말 다양한 케이스를 할인 판매해 전부 사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

 

그럼 이런 다양한 이벤트 중에 간단히 몇 개 살펴보죠!

 

 

『직접 자신의 이름을 새겨준다? 'UNIVERSAL 레이저 시스템' 』

 

 

UNIVERSAL 레이저 시스템 부스에서는 하루 100명마다 IT기기나 케이스에 위 사진에 있는 기계로 직접 이름을 새겨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저는 KITAS에서 할인 판매하는 제품을 사다가 "프매씨"라는 이름을 새겨보고 싶네요 :)

 

 

『직접 리뷰 했던 제품 부스에서 이벤트? '립모션'』

 

 

립모션 이라는 제품을 얼마 전에 제가 직접 리뷰 했었는데요?

현장에서 11만원에 판매하며, 추가적으로 어플을 구입할 수 있는 10달러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끌리는데요!?

 

립모션 리뷰 보러가기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 가기』

 

이러한 이벤트를 하는 KITAS 2013 W 는 사실 입장료가 3000원인데,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다는 사실!

친구들과 함께 사전등록을 하셔서 무료로 관람하셨으면 하네요..!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