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 차차차 더욱 강력한 업데이트!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 차차차 더욱 강력한 업데이트!

프매씨 2013. 3. 24. 19:57





이번에 넷마블(CJ)에서 출시한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강력한 새로운 컨텐츠를 들고 나섰다?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게 카카오톡 게임의 강점인데요. 간단한 만큼 금방 질린다는게 문제죠. 그래서 항상 카카오톡 관련 게임들은 유행어처럼 한동안 유행하다가 얼마되지 않아 사라집니다. 하지만 이번에 강력한 업데이트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장애물 모드' 그리고, '오프로드 형식'의 새로운 차량]


  기존에 있던 '주행' 모드에 이은 '장애물 피하기' 모드 입니다. 주행 모드와 비슷하게 앞에 다가오는 장애물을 빠르게 피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새로운 '오프로드 형식'의 차량들이 반갑게 찾아왔습니다.






[단, 15 트로피로 신규 차량을 뽑을 수 있다! 다만...]


 단, 15 트로피를 가지고 뽑기를 할 수 있다니, 이게 무슨일인가요... 다만, 엄청난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행운에 맞겨보시고 뽑아보세요! (전 결국 못뽑았습니다...) 뽑기 시스템을 보니 '확산성 밀리언 아서'가 생각 나는군요. TCG 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뽑기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시작전에, 원하는 모드를 고르세요!]


  기존에 있던 '주행' 모드를 하시고 싶으면 주행모드! '장애물' 모드를 하시고 싶으면 장애물모드를 선택하셔서 빠르게 즐기시면 됩니다.







['주행'모드 보다 더욱 재미있고 어려운 '장애물'모드 어렵다..!]


  네, 처음에 너무 어려웠습니다... 주행 모드 보다 더욱 많은 집중을 요합니다. 빠르게 다가오는 장애물을 피하고 또 피하는 것을 반복해야하다 보니 손이 꼬이더라구요. 그리고 기존 점수 적용방법과 다르게 새롭게 점수를 적용합니다. 장애물중 꼬깔 모양과 부딪히면 완전히 멈추는게 아니라 서서히 멈춘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필자는 몰랐다! 갸루상, 김준현 캐릭터가 있었다니]


  저는 몰랐습니다만... 이 업데이트 전에 추가되었던 캐릭터가 KBS 개그콘서트에서 유명한 '갸루상'과 '김준현' 캐릭터가 추가되어있었네요. 이 또한 '다함께 차차차'를 즐길 수 있는 한가지의 컨텐츠가 아니겠어요?



더욱 강력해지는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 차차차'


  계속 출시되는 카카오톡 게임을 '하루살이' 라고 부르는 별명에 어울리지 않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필자는 카카오톡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항상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차트를 차지하고 갑자기 사라지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다함께 차차차'는 아직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리뷰 방식을 바꾸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변화가 있는 "프매씨" 가 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