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모바일로 하는 풋볼매니저가 나타났다! '모바사커' 소개/실행법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모바일로 하는 풋볼매니저가 나타났다! '모바사커' 소개/실행법

프매씨 2013. 3. 31. 18:17





모바일로 하는 '풋볼매니저' 게임이 나타났다!


"스마트폰 축구 게임, 축구 매니저 게임, 모바사커, 풋볼 매니저, 핸드폰 축구 게임"







  비슷한 온라인 게임으로 FC매니저, 풋볼매니저가 있죠! 일일이 컴퓨터로 켜서 하는 것 보다 간단히 모바일로 하는 것은 어떠하나요? 모바일로 하는 축구 매니저가 최근에 출시 되었는데요? 바로, mobcast의 '모바사커' 입니다.

  

 모바사커는 2013년 3월 28일 일자로 오픈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모바사커 같은경우 어플리케이션 형식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 아니라 웹페이지로 접속하여 웹으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받을 필요도 없어서 어느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다는 사실! 친구폰으로도 즐기세요~!




얼마전에 오픈하여 빵빵한 친구초대 이벤트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1명만 초대해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모바사커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바 사커를 즐기시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에 있는 웹브라우져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경우 아이폰이니 '크롬'을 실행하겠습니다. 그다음 아래 주소로 접속해주세요.


'모바사커' 접속 사이트 주소


http://sc.mobcast.kr


  위 주소로 접속하시면, 설치와 같은 별 과정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바사커는 간단한 아이디 생성으로 즐길 수 잇습니다. 

비밀번호 같은 경우 감춰지지 않으니 옆에 친구가 있으면 조심하세요!





 아이디 생성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시작할텐데요? 원하시는 팀명을 입력하신후 계속 진행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모바사커' 실행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모바사커 포스팅에서는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해보고, 인터페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관련 글을 통해 찾아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