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모바일로 하는 풋볼매니저가 나타났다! '모바사커' 튜토리얼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모바일로 하는 풋볼매니저가 나타났다! '모바사커' 튜토리얼

프매씨 2013. 3. 31. 20:08





저번에는 실행법을 알아 보았다면, 이번에는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스마트폰 축구 게임, 축구 매니저 게임, 모바사커, 풋볼 매니저, 핸드폰 축구 게임"



  혹시, 게임을 즐기시는 방법을 모르시다면, 아래 주소로 가셔서 알아보세요!


'모바사커' 즐기는 방법 알아보기


http://vmao.tistory.com/391





시작과 동시에 팀명 이름과 중시 하는 포지션 선택!


 처음에는 닉네임이 아닌, 자신의 팀명을 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중시하시는 포지션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중시하는 포지션을 선택하시면 그 포지션에 대한 레어선수를 로그인 할 때 마다 획득 하실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새롭게 하는 유저에게 로그인 할 때 마다 레어 선수 카드 지급!


  이러한 카드 게임같은경우 초반에 장벽이 높지만, 모바사커는 초기에 로그인 할 때마다 카드를 지급해줘서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초반에 힘들까봐 걱정하시는분들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사커' 메인 화면


  메인화면에서는 현제 설정한 포메이션에 대해 간단히 확인 할 수 있고, 아직 튜토리얼을 진행하지 않아서 메뉴가 활성화 되있지 않네요. 튜토리얼을 진행하기위해 당황하시지 마시고, 천천히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선수 데이터를 통해 팀 상태를 확인하자!


  마이 페이지에서 선수 데이터로 들어가시면 팀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동으로 팀이 편성 되어 있는데요? 선수의 능력은 시즌마다 변한다는 사실! 시즌이 달라질때 마다 선수의 다른 능력을 확인해보세요!




  리그전의 1시즌은 실제 시간으로 1주일 동안 진행 됩니다. 1주일동안 총 34경기가 진행되며 리그는 3개의 리그로 나눠져 있습니다. 시즌마다 성적에 따라 리그가 배치되고 승격, 강등이 되니 열심히 이겨서 올라가세요!




팀 창단 기념으로 스킬 카드 지급!


  튜토리얼을 계속 진행하시다 보면, 스킬 카드를 무료로 하나 지급받는데요. 이 스킬 카드 같은 경우 선수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카드만 좋으면 좋은 것이 아니라 스킬 또한 좋아야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직접 스킬을 선수에게 지급할 수 잇습니다. 





스킬 카드 같은 경우 한번 사용하면 소멸됩니다.







 카드 같은 경우 가지고 있는 골드와 지급된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는 선수, 진형, 감독 과 같이 종류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진형을 원하는 대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진형카드를 획득하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지 알았지만, 카드로 획득해야하네요..



 

매일 매일 퀴즈를 맞추면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매일 마다 바뀌는 퀴즈를 맞추시면 포인트 5점 또는 최대 100SG를 지급 받으실 수 있으며, 포기를 하면 3포인트 틀리시면 1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틀릴것 같으면 포기를 누르는것이 낳아 보이네요.. 저처럼 틀리시면 안되요 ㅠㅠ



 이번에는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모바사커'는 진입벽이 낮은 게임 같네요. 보통 이런 게임은 너무 복잡해서 초보자가 처음에는 힘들어 하죠. 혹시, 축구 매니저 게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모바사커!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