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더욱 강해져서 돌아왔다! 극지고X : 격투기 특성화 고등학교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더욱 강해져서 돌아왔다! 극지고X : 격투기 특성화 고등학교

프매씨 2013. 3. 31. 20:36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 모바일 게임 극지고 X 기존 극지고와 차이는 무엇일까?


극지고X, 갓워즈, 네이버웹툰게임




 '극지고X'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하는데요? 극지고X 같은경우 기존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모바일 소셜 게임 입니다. 극지고X 배경이 '격투기 특성화 고등학교' 답게 게임 시스템 자체에 학교를 직접 지정하여 학교 대항전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비슷한게임으로 '갓워즈'가 있습니다만, 갓워즈 같은경우 이 게임을 따라잡지 못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존의 극지고와 극지고X의 차이점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달라진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들]


  기존의 극지고와 다르게 더 많은 캐릭터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의 웹툰에서 확인 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하더라구요. 캐릭터 때문에 극지고를 하신 분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일 것 같습니다. 저는 위사진에서 '반반'이라는 캐릭터가 맘에드네요. 노래를 좋아하거든요.




[한 아이디에 6개의 캐릭터 소지 가능!]


  기존 극지고에서는 여러 캐릭터를 사용할 수 없었죠.. 하지만 극지고X 에서는 총 6개의 캐릭터를 소지가 가능하다는 사실! 하지만 약간의 제한이 있어서 6개의 캐릭터를 소지할려면 힘들것 같네요. 그리고 소지한 캐릭터의 능력이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어서어서 캐릭터를 모아 능력을 적용시켜보아요!



 

[개인용 개인금고가 생겼다!]


  개인 금고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로인해 생기는 효과는 아직 많이 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지만, 좋겠죠..?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코인, 구슬, 식권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수료도 없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타격감!]


  어떠한 게임이든 이펙트가 멋있으면 재미있어보이죠. 기존 극지고와 다르게 타격감이 강해졌습니다. 위 2개의 사진을 보시면 먼저 보이는 사진은 기존의 극지고이고, 아래 사진은 극지고X의 전투 화면 입니다. 딱보셔도 타격감이 강력해졌다는 것을 느끼시나요? 




  무엇보다, 웹툰을 보셨던 분들은 극지고의 타격감을 잘 아실텐데요? 숫자만 나오던 전투화면이 위 웹툰과 같이 강력하게 이펙트가 생겼습니다. 점점 웹툰과 가까워 지고 있네요. 혹시, 극지고 웹툰을 보셨던 분들이나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극지고X' 해보시는건 어떠하실까요?


위 웹툰 사진들은 네이버에서 검색해 가져온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