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안드로이드 TCG게임 삼국지에서 보던 장군이 여자로? 삼국 이터니티 #1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안드로이드 TCG게임 삼국지에서 보던 장군이 여자로? 삼국 이터니티 #1

프매씨 2013. 5. 7. 20:19

 

 

일본 무료어플 1위를 차지했었고, 화려한 일러스트 카드와 함께하는 '삼국 이터니티'

 

키워드

안드로이드, TCG게임, 일러스트, 일본, 무료어플, RPG게임, 카드게임

 

'삼국 이터니티'는 i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요즈음 바하무트, 확산성 밀리언 아서, 블러드 브라더스 같은 모바일 TCG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스마트 폰은 휴대가 간편하고 걸어 다니거나, 잠깐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 알맞은 어플이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죠. 하지만, 위 게임들의 일러스트는 맘에 들지 않아서 하시지 않는 분들이 많으시고, 꽤 귀찮은(?)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수백 만개의 일러스트를 포함하고 있고, 체계적인 TCG게임인 '삼국 이터니티'에 대해 이번 포스팅은 간단히 설명해드리고, 뒤를 이어 자세히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4단계로 진화하는 카드]

삼국 이터니티는 한 카드가 총 4개의 일러스트를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 카드를 진화시키면서 점점 예쁘고(?), 멋진(?) 카드로 변한다고 합니다.

카드를 강화하거나, 진화시키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임무만 진행하셔도 됩니다]

임무만 진행하시면, '무장카드'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TCG 게임은 탐색이나 임무 같은 것을 힘들게 진행하시면, 경험치와 돈 그리고 간단한 소모성 아이템만 지급이 되죠,

삼국 이터니티는 '무장카드'라는 카드를 획득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무장을 강화해보세요]

무장카드를 강화 시키셔서 더욱 강력한 카드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무엇이 기존과 다른지는 추후 포스팅에 알아보아요!

 

 

[실감나는 전투 화면]

삼국 이터니티의 전투는 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을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방어를 하는 사람은 '방어력'을 통한 싸움을 하고, 공격을 하는 사람은 '공겨력'을 통한 싸움을 진행합니다.

 

 

 

삼국 이터니티의 매력은 '멋지고 예쁜 일러스트' 카드와 전우와 함께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아닐까 하네요. 삼국 이터니티는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 밖에 군에 참가하신다거나 다양한 직무 효과를 통한 시너지를 체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이 최근에 출시되어서,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니, 초기에 참가하셔서 많은 이점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