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스마트폰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3’ 카카오톡과 함께 돌아왔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스마트폰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3’ 카카오톡과 함께 돌아왔다!

프매씨 2013. 4. 22. 00:33

 

 

카카오 톡과 함께 강력해져 돌아온 '마구마구'에 대해 알아보자!

 

키워드

마구마구, 야구게임, 스마트폰게임, 스마트폰야구게임, 카카오톡게임

 

ⓒ Smart Box 2012

 

 

야구 게임으로 유명하던, '넷마블'의 '마구마구'를 잘 알고 계시나요? 마구마구는 컴퓨터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강력한 카카오톡과 함께 스마트폰 야구 게임으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마구마구2013' 인데요? 마구마구2013 같은 경우 카카오톡 친구와 점수를 경쟁하며, 여러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2013은 'iOS(iDevice)'와 'Android'를 모두 지원 합니다.

 

['마구마구2013'은 넷마블이 운영하고, 카카오톡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위 첫 내용에서 언급했듯이, 마구마구2013은 넷마블에서 운영을 하고 있고, 요즈음 유행인 카카오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 차트에서는 카카오톡 게임이 무조건 있죠.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현재 진행중인 야구 팀을 운영할 수 있다]

현재 실제로 시즌을 진행중인 야구 팀을 원하는 팀을 고를 수 있습니다. SK 와이번스, 삼성 라이온즈 그 밖에 다양한 팀이 보이네요. 팀 마다 능력치가 다르니 이 또한 자그마한 재미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SK 와이번스'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친구가 'SK 와이번스' 팬이라서요..



[시작과 동시에 튜토리얼 진행]

원하시는 팀을 고르신 후 닉네임 입력 과정을 거치시면 '튜토리얼'이 바로 진행 됩니다. 모든 게임에서는 이 과정이 없으면 절대로 안되죠! 제타이! 튜토리얼은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되어있어서 천천히 따라 하시면 금방 배우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다음 글에서 같이 진행해봐요!

 

[출석보상 놓치지 말자!]

야구 게임에 생각하지도 못한 출석 보상! 마구마구2013에는 있습니다. 마구마구의 출석보상 같은 경우 연속 출석 보상이 아닌 '일일 출석보상' 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마구마구에는 총 3가지의 모드가 존재]

 

마구마구2013 같은 경우 스마트폰 게임이고, 카카오톡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친구와 대결할 수 있는 '1:1 대전 배틀' 모드가 있고, 친구와 점수 경쟁을 할 수 있는 '타격게임 홈런' 모드 그리고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드가 있습니다. 싱글 모드 같은 경우 흔히 야구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이지만, 홈런과 배틀 모드는 마구마구라서 가능한 게임이네요.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중]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마구마구2013'을 추천하면, 최대 '레어카드 1장', '30마구볼'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추천은 20회로 제한돼있다는 점 잊지 마시길! 위 친구 초대 이벤트 같은 경우 이번에 더욱 강력해졌다고 하네요, 이미 30명을 초대하신 분들에게는 4월 12일에 '6만골드'와 '30마구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치며,

 

처음으로 Office Word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약간 어렵지만 편한 점도 있네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던 피처폰으로 야구 게임을 즐겼었는데, 스마트폰으로 즐겨보니 더욱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