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FC매니저? 저리가라 모바일 축구 게임 ‘월드사커 컬렉션’이 찾아왔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FC매니저? 저리가라 모바일 축구 게임 ‘월드사커 컬렉션’이 찾아왔다!

프매씨 2013. 4. 22. 23:45

 

 

FC매니저, 컴퓨터 축구 게임을 능가하는 스마트 폰 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이 찾아왔다!

 

키워드

월드 사커 컬렉션, 스마트폰 게임, 모바일 게임, FC매니저, 축구게임, 축구 매니저 게임

 

 

이번 포스팅은 '위닝 일레븐'이라는 축구 게임을 제작한 '코나미'에서 만든 축구 매니저 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월드사커컬렉션 같은 경우 TCG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는 카드 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TCG 시스템에 축구가 더해졌다고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iOS 같은경우 http://g13000458.sp.pf.mobage.kr%29/ 으로 웹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축구게임]

월드사커 컬렉션은 실재로 존재하는 축구팀을 바탕으로 실명과 실사 카드로 팀을

직접 원하는데로 운영하고, 선수를 육성하며 관리하는 게임 입니다.

 

[다음 모바일 웹 게임]

 

월드사커 컬렉션 같은 경우 다음모바게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다음아이디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로 즐기실 수 있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웹에서 따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http://g13000458.sp.pf.mobage.kr%29/)

 

 

[직접 원하는 연고지를 고를 수 있다]

 

시작과 동시에 원하시는 연고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위 선택은 추후에 선수카드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배틀할 때 실시간으로 카드가 축구를 한다?]

 

카드 배틀을 시작하면 애니메이션으로 실시간으로 축구를 하는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통 '모바일 게임'하면 결과값만 출력되지만, 월드사커 컬렉션은 애니메이션이 있다는 사실!

 

 

[월드사커 컬렉션은 현재 이벤트 진행 중]

 

(http://mobage.daum.net/wsc)

월드사커 컬렉션에서는 현재 이벤트 참가만 해도 '레어카드 뽑기 티켓'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으로 '닥터 드레 헤드폰'과 '비오템 아쿠아 세럼'을 증정하고 있네요.

 

저도 어서, 마저 즐기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해보시는 것은 어떠한가요?

이상 '월드사커 컬렉션' 소개 글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