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스마트폰으로 직접 프라모델을 조립해보자! ‘PLapp’ (플랩)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스마트폰으로 직접 프라모델을 조립해보자! ‘PLapp’ (플랩)

프매씨 2013. 7. 5. 19:21

 

 

간단히, 스마트폰으로 프라모델을 조립해보자!

 

키워드

PLapp, 신작게임추천, 프라모델, 스마트폰, 아이폰, 안드로이드, 조립, 시뮬레이션

 

 

 

 

새로운 로고와 함께 뵙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리케이션은 좀 색다른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직접 프라모델을 조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인데요? 직접 조립하기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 하며, 매니아를 위해 'SEMS 게임즈'가 개발했다고 합니다. SEMS 게임즈는 시중에 별로 없는 게임, 매니아들을 위한 게임을 개발을 주로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 'PLapp' 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

 

 

 

안드로이드, iOS 모두 'PLapp' 이라고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조립하는 듯한 느낌의 알맞은 아이콘 이네요. 별점은 4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다양한 프라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

 

 

대부분 PLapp 같은 어플은 다양한 모델이 없는데요, PLapp은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것이 오히려 많다는 사실!

 

유료로 구입하셔서 더 많은 모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캐릭터 같은 프라모델도 있네요……?

 

 

『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조립을 할 수 있다 』

 

 

위 사진처럼 직접 부품을 잘라낼 수 있고, 부품의 연결 포인트를 이어 직접 부치는 듯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잘라낸 부품은 자동으로 파트 별로 분류되고, 파트를 조립하시면 자동으로 상자에 넣어집니다.

 

첫 번째 이미지를 자세히 보시면 오른쪽 상자에 필요한 부품수가 불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참 꼼꼼하죠?

 

 

가장 궁금하실 텐데요? 부품을 조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부품을 조립하는 방법은 부품의 포인트를 이어서 연결하면!

 

 

이렇게, 천천히 다가가면서 부쳐지는 애니메이션이 보여지며 완성!

완성된 파트는 아래에 상자로 담기며 다음 파트를 조립하시면 됩니다.

 

 

『 색다른 어플, 재미있는 어플 』

 

프라모델을 조립하시고 싶으셨던 분들, 부품을 직접 붙이기 힘드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조립하는 듯한 시물레이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아직 iOS는 아이폰5 해상도를 완벽하게 지원하지 않아 양쪽 사이드에 레터박스가 있네요. 앱스토어 정책이 바뀌었으니, 다음 업데이트 때는 풀 화면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