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대명작이 스마트폰 웰메이드 게임으로 돌아왔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프매씨] 대명작이 스마트폰 웰메이드 게임으로 돌아왔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프매씨 2013. 10. 1. 22:10

 

대 명작 웹 게임이 스마트폰에 출시하였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Dragons of Atlantis)'

 

키워드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신규모바일게임, 안드로이드게임, 스마트폰게임, 재미있는게임, Dragons of Atlantis, 신작, 웹게임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웰메이드와 전략성을 가진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Dragons of Atlantis)'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같은 경우 기존에 웹게임으로 유명하고 명작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존의 웹게임을 바탕으로 스마트폰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실시간 전투와 3D 모델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같은 경우 iOS,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가 되어있어 아이폰 유저로써 무엇보다 좋습니다! 게임의 정식 이름은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왕의 계승자들' 입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간단히 살펴보자!』

 

 

게임을 처음으로 받고 처음 실행하시면 로딩이 좀 깁니다.

초기 파일이나 다운로드, 업데이트 파일을 받고 압축을 푸는 것 같네요 ㅎㅎ;

 

 

시작은 간단한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폐허가 된 도시를 다시 찾아가 드래곤을 깨워 다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인 것 같습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그러면 튜토리얼을 따라가 볼까?』

 

모든 게임의 기본은 잘 모른다면, 튜토리얼을 따라 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 게임의 기초를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민가를 건설 합니다.

민가 같은 경우 마을의 인구수를 늘려 더 많이 고용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민가 건설을 완료하시면, 퀘스트가 완료되어 더욱 빠른 진행과 광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농장을 건설 해봅시다.

10명의 인구를 사용해, 시간당 100의 식량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식량을 얻을 수 있겠죠?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의 자원 같은 경우 4가지가 있습니다.

 

식량, 목재, 석재, 광물

 

위 4가지의 자원은 각 각 다양한 방법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건물을 건설하거나, 퀘스트 등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과학 연구소라는 건물에서는 다양한 연구를 할 수 있습니다.

농경술을 강화 시켜 기존에 이미 지어진 모든 농장의 생산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건물을 많이 건설하는 것 보다, 연구 한번으로 더욱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사실!

 

 

간단한 튜토리얼을 완료하시면 다양한 선물을 받습니다.

추후에 많이 쓰일 아이템이니 초반에 쓰셔서 빠른 성장을 노리시거나, 모아뒀다가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렇게 튜토리얼을 마무리 합니다.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의 장점 '채팅', '토너먼트'』

 

 

전채채팅, 동맹채팅, 비공개채팅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전채채팅은 모든 사람과 대회가 가능하고, 동맹은 동맹끼리, 비공개는 원하는 사람들과 대화가 가능합니다.

 

전채채팅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물어보거나 동맹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좋네요.

 

 

 

일정한 간격으로 토너먼트를 진행하는데요?

토너먼트 같은 경우 순위 권에 들으시면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_+

 

이제 막 시작했는데, 3246등이면 노릴 만 하겠죠?

 

 

『간단하고 재미있는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이렇게 간단히 살펴만 봤는데도, 벌써 재미있습니다. 게임이 출시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유저가 적어서 게임을 하드 하게 하시는 분들이면 어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웰메이드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간단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게임인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이러한 게임을 많이 해보았지만 이 게임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간단한 TIP 영상 하나 보시고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