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스톤에이지] 추억의 게임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 출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스톤에이지] 추억의 게임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 출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프매씨 2013. 10. 16. 19:31

 

전세계 2억명이 즐긴 펫RPG '스톤에이지'가 모바일 게임으로 컴백한다?

 

키워드

스톤에이지, 스마트폰게임추천, MMORPG게임추천, 모바일게임추천, 안드로이드폰게임추천, RPG게임, 펫RPG, 컴백, 사전등록, 포켓몬XY, 모바일게임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__)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전 세계 2억명이 즐겼던 펫 RPG인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 출시된다고 해서 사전등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톤에이지 같은 경우 넷마블에서 꽤 오랜 시간 동안 장수했던 게임이죠. 비슷하게 최근에 출시한 포켓몬xy도 이와 비슷합니다. 아마도, 스톤에이지를 즐기셨던 분들은 모두들 한 번씩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사전등록 이벤트 사이트 주소 : http://enjoy.netmarble.net/event/mobile/2013/1004/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아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게임이 출시되기 전 까지 인데요? 아직 정확히 출시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것 같네요. 그만큼 기대가 됩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는 펫 RPG 답게, 랜덤으로 펫을 얻을 수 있는 펫알 3개와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진주 100개를 지급합니다.

아마도, 펫알과 같은 아이템을 캐시로 구입 가능하겠죠?

 

『스톤에이지 커뮤니티 사이트 '온감'과 함께 제휴 이벤트 진행 중』

 

>스톤에이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온감'과 넷마블이 함께 또 다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온감회원만을 위한 문화상품권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스톤에이지가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인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이미 중국에서 서비스 중』




   

위 영상들은 중국에서 플레이 하는 영상과 스톤에이지 공식 영상 입니다.

영상과 함께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