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웹게임추천]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이 그대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프리뷰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웹게임추천]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이 그대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프리뷰

프매씨 2013. 10. 27. 23:56

 

라그나로크 세계관이 그대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키워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웹게임추천, 모바일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모바일게임추천, 온라인게임, 웰메이드, 아이폰게임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라그나로크'에 대해 잘 아시나요? 온라인 게임이나 PSP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봅니다. OST가 너무너무 좋아서 가끔씩 듣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라그나로크' 시리즈 중 하나인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C로 하는 웹게임 같이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아직 아이폰에만 출시가 된 상태이며 곧 안드로이드도 출시할 것 같습니다. 

 

『기존의 라그나로크 세계관이 적용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라그나로크 시리즈 답게, 기존의 라그나로크 세계관이 적용되어있어 약간의 향수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눈에 들어오는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확인이 쉬우며, 웰메이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건물을 지으며 발전해가는 그런 게임이네요.

 

개인적으로 복잡한 인터페이스이거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게임이 하기 싫어지는 성격입니다..

 

『좀 특이한 점? TCG 시스템을 적용시켰다?』

 

 

TCG 특성을 적용시켜 캐릭터 뽑기를 해 자신의 병력으로 배치할 수 있다는 약간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배치한 병력을 통해 던전을 공략하거나 다른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도 가능 합니다.

 

 

다른 웹게임과는 다르게, 퀘스트가 초반에 꾸준히 있고 난이도도 높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에는 편한 것 같습니다.

 

『기존의 RPG 형태의 스타일과 다른 느낌의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라그나로크 하면 거의 RPG를 생각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은 여러 요소를 지닌, RPG과 다른 재미를 가진 게임인 것 같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은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다음에는 더욱 깊숙이 들어가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