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캐쥬얼 게임 “다함께 맞고퐁” 업데이트! 이제 종합점수를 통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캐쥬얼 게임 “다함께 맞고퐁” 업데이트! 이제 종합점수를 통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프매씨 2013. 10. 3. 16:18

 

 

더욱 재미있어진 다함께 맞고퐁! 최고점수가 아닌 종합점수 1등을 노려보자!

 

키워드

다함께맞고퐁, 맞고게임, 고스톱게임, 서유리, 김슬기, 안드로이드, 모바일게임, 추천게임, 넷마블, 모바일맞고, 경쟁게임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추석들 모두들 잘 보내셨나요..!? 혹시 추석 때 가족들과 맞고를 하셨다면, 많이 이기셨나요…? 저는 다함께 맞고퐁을 하면서 너무 많이 진 것 같습니다 ㅠ_ㅠ. 맞고에 소질이 없나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소식은 아기자기한 '다함께 맞고퐁'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 다함께 맞고퐁에 대해 간단한 리뷰를 해드렸었는데요! 이전과 다른 점을 자세히 살펴보죠!

 

 

 

이전 다함께 맞고퐁 리뷰 보러가기

(http://vmao.tistory.com/484)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는 '최고점수'로 경쟁!』

 

 

다함께 맞고퐁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기 이전에는 "최고점수"를 통해 다른 친구분들과 경쟁을 했습니다.

하지만, 다함께 맞고퐁은 쿠X런과 같이 어떠한 점수나 거리의 최고기록을 노리는 게임이 아니죠…

 

맞고 게임은 단순히 승리와 패가 있으며 이기면 좋고! 지면 슬프지만 다음을 기약하는 게임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최고점수를 통해서 경쟁하는 것은 아니라고 본 것 같습니다.

 

 

『이제, 다함께 맞고퐁은 종합점수를 통해 경쟁한다!』

 

 

이제 다함께 맞고퐁은 "종합점수"를 통해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경쟁은 매주마다 하는데요? 1만점부터 시작하며, 승리하면 그 점수만큼 오르고 지면 승자의 점수만큼 잃게됩니다.

 

이러면 많이 이길수록 점수차를 벌일 수 있으며, 크게 지면 엄청난 차이로 벌어지게 되겠죠?

 

 

『그럼, 기존 최고점수 경쟁은 사라지나요..?』

 

 

기존에 있던 최고점수는 사라지지 않고 위 사진과 같이 2가지의 방법으로 경쟁이 됩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해드렸듯이 종합점수를 통한 경쟁이 맞고와 알맞다고 생각되어 앞으로는 종합점수를 통한 경쟁을 더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친구보다 더욱 많은 점수를 향해 어서 '다함께 맞고퐁' 하러 가보죠!

감사합니다.

 

Comments